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82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엄마랑 가는디 숙소 시먼역 아님 대만신도시라는 반차오 역??? 가격 40정도 차이나(반차오가저렴)
대표 사진
익인1
시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동 바이브 안조아해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대만 저렴한 동네는 약ㄱ갇 너무 현지인스럽다 해야하나... 아직까지 뭔가 낙후 된 느낌이 너무 강해서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오케이 3박거의100 하는데 생각해보면 싼거자나 다른곳이 너무싸서 순간 아까워졌는데 웨스트호텔 시먼 해야게따 그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먼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랑가는데 안시끄러웁겟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치가 어딘지에 따라 다를것 같긴한데
시먼역쪽이랑 메인스테이션역쪽에서 숙소 잡았을 땐 메인스테이션역쪽이 더 조용하긴 했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먼 굳이 할 필요 없을듯 지하철 타면 금방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만 시저 메트로 타이페이 갔었는데 걸어서 시먼 역까지 30분 정도? 가는 길에 삼미식당 있고 괜찮았음 여기 한국인 많이 간다고 해서 갔는데 추천 저렴하고 관광하는 사람 많아서 꽤괜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 시저파크호텔 반차오로ㅠ했는데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인한테 평 좋으면 괜찮을 거 같음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어서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비 비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안 비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날씨 더워서 최대한 동선 짧게 하는게 좋아
중간중간 들어와서 쉴수있게 가까운곳에 있는게 좋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월에 가긴해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럼 그냥 싼데 하고 엄마한케 그돈으로 더 맛난거 사먹자 이케해!
택시비는 저렴한 편이야 택시잡기도 쉬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 고마워 근데또 엄마랑 가는건데 40아껴서 모하냐는 생각이듣다 익말대로 가까운데로 고려해볼게 거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 여행스타일이 어떤지 아는게 중요할거같엉
울엄마는 오래 걷는거 힘들어하시고 뭐 구경하는거보단 맛난거 먹고 쉬는거 조아하시거든
그래서 동선 가까운데다 잡고 중간중간 들어가서 눕고 들어가는길에 커피사서 마시고 낮잠자고 나오고 그러는편인데
또 어떤 어머니들은 부지런히 구경다니는거 좋아하기더 하시자너 들어가서 쉴 시간에 한군데라도 더보자 이런스타일도 있고잉
아니면 꼭 3박 다 같은데로 할라고 하지말고
안좋은곳 2박-마지막날 좋은곳 1박 이렇게하는것도 괜차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알게써 엄마가 어카할래요 하니까 반반 이래^^ 양반후반인줄 어디 보고싶은지 얘기해보고 정해야겠당 굿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반반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통이 새벽마다 너무 심해
6:41 l 조회 2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
6:40 l 조회 3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
6:39 l 조회 3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4
6:34 l 조회 31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3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1
6:29 l 조회 17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9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6
6:29 l 조회 29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1
6:24 l 조회 35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32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2
6:19 l 조회 18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4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7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40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8
안자고있는 사람?2
6:12 l 조회 18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53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5
6:00 l 조회 118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