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심지어 아직 싸우지도 않았어… 의견 차이가 있었는데 진심 갑자기 그때부터 안읽씹함….. 하 개답답해…… 회피형이랑 사귀는사람들 속 괜찮아?? 개화날것같은디
핸드폰 하고잇는건 확실해 ..^^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심지어 아직 싸우지도 않았어… 의견 차이가 있었는데 진심 갑자기 그때부터 안읽씹함….. 하 개답답해…… 회피형이랑 사귀는사람들 속 괜찮아?? 개화날것같은디 핸드폰 하고잇는건 확실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