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0대들은 암담했던 군사독재 시대에는 살아봤나? 목숨을 걸고 지금의 50대 중후반~60대들 처럼 독재자들과 맞서서 저항하고 화염병 던지면 민주화운동 해볼 자신 있을까?
우리 외삼촌도 지금 60대 초반인데 대학생때 학생운동 하다 구속도 되고,깜방도 다녀온적 있는데 지금 젊은사람들은 그정도의 결기는 있을까 생각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지금 20대들은 암담했던 군사독재 시대에는 살아봤나? 목숨을 걸고 지금의 50대 중후반~60대들 처럼 독재자들과 맞서서 저항하고 화염병 던지면 민주화운동 해볼 자신 있을까? 우리 외삼촌도 지금 60대 초반인데 대학생때 학생운동 하다 구속도 되고,깜방도 다녀온적 있는데 지금 젊은사람들은 그정도의 결기는 있을까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