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당근이나 복숭아라면 환장해서 먹고
유부도 좋아함
난 진짜 고기보다 야채랑 두부파인데
대학 다닐때 나 아니꼽게 보던애가
쟤 컨셉잡고 다닌다고 겁나 욕하고 다녔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6)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당근이나 복숭아라면 환장해서 먹고 유부도 좋아함 난 진짜 고기보다 야채랑 두부파인데 대학 다닐때 나 아니꼽게 보던애가 쟤 컨셉잡고 다닌다고 겁나 욕하고 다녔음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