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796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오셔서 기구에 앉아서 수다 떠시기+엄청 가벼운 무게로 그냥 끄적이다(제대로 된 자세x 아주 약간만 들고 밀고ㅇㅇ) 가시던데 뭐때문에 헬스장이 오시는걸까
궁금해져서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시원함+친목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놀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내고 오는거니 뭐 할말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취미 or 생활 루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도 안다니실텐데 집에만 있으면 심심하고 답답하니까 운동겸 오시는거 아닐까 시원하기도 하고 친구분들과 이야기도 하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돈 냈으니까 운동하러 가시는거 아니겠음? 평소에 운동 안하던 분들이면 갑자기 격하게는 못하니까 깔짝대시는거 아닐까 그리고 집에만 있는것보단 나가는게 나으니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르신들은 운동하러 헬스장 나오시는게 운동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라도 나오는게 좋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마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분들이 우리처럼 빡세게 운동하실 순 없잖아 늙으면 몸 약해지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했다
다들 알려줘서 고마웡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 들수록 근육 없으면 뒤짐. 말 그대로 진짜로. 나이 들고 휠체어 타고 다니는 노인분들 (장애 아니어도 타는 사람들 많음) 근육 없어서 그럴 가능성 높음. 못 움직여. 물론 걍 본인 편하자고 타고 다니는 노인들 있음 길거리에서 본인 길마냥 걍 휭 다니는데 피하는 행인들만 피해임. 오토바이마냥 다님... 부딪히면 부딪힌 사람만 다친다. 그래서 생존으로 다니는 사람 or 적적해서 수다 겸 나오는 사람.. 대부분 후자임 수다 겸 살짝 운동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운동할려고... 우리 아빠는 나보다 잘 하긴 하지만 나이들면서 근육 점점 빠지고 약해지니까 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운동하시거나 안하거나 다 상관없는제 기구 차지하고 다른 분이랑 계속 떠들거나 트레드밀 멈춰서 하염없이 대화하는 거 진짜 불편해ㅋ큐ㅠㅠㅠ 돈 내거 오신거니 뭐라 말할 수도 없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나오시는거 자체가 운동이고 활동이더라고
오셔서 런닝머신 잠깐 자전거 잠깐 덜덜이 오래 하시는 분도 봄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런거보면 대단하지 않아? 건강하게 사는거니까 막 산책로같은곳 가도 어르신들 많고 하시는거 보면 대단하신거 같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1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2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1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
18:58 l 조회 8
익들 날씨 어디서 봐?
18:58 l 조회 3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5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8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1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8:57 l 조회 11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3
18:57 l 조회 11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7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1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8
소주에 짜장? 짬뽕?2
18:57 l 조회 8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6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5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8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26
밥해먹을지 걍 빵이랑 커피사서 먹을지 개가티 고민1
18:56 l 조회 6
빨간버스로 출퇴근하는사람잇어?2
18: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