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랬던 것 같은데 내가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저번에 밍밍하길해 이번엔 물 좀 줄여서 해봤는데도 밍밍함 면에 간이 안밴다 해야하나 뭐가 문제지 내가 문제라기엔 다른 라면은 물 정량으로 해도 밍밍하단 생각 안듦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7) 게시물이에요 |
|
안그랬던 것 같은데 내가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저번에 밍밍하길해 이번엔 물 좀 줄여서 해봤는데도 밍밍함 면에 간이 안밴다 해야하나 뭐가 문제지 내가 문제라기엔 다른 라면은 물 정량으로 해도 밍밍하단 생각 안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