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05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죄송하다고 사용중지하고 사진보내주면 환불처리해준다네 저녁에 간지러워서 난리났음 아침에보니 붉어져있더라 발진생겨서 


진짜 예전쓸때 잘맞았는데 뭔가 제품이 많이 기름져있고 리뉴얼되서 안맞는사람 많은듯


대표 사진
익인1
가 불투명한거 말하는거야? 나도 그거만 바르면 막 씌워진것처럼 불편하고 도돌도돌 올라오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tps://brand.naver.com/dr-g/products/5315648099?NaPm=ct%3Dmdmfdawb%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220e831c87f1c563ab07587d7f2d8a9a8525623d 이거!!
튜브형샀어 가격도 비쌈....예전엔 그래도 좀 괜찮았는데 맞어 도돌도돌 올라옴 글고 발진생겨 이거맞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 이거 단지형으로 썼어!!
실리콘 계열 성분이 들어가있는데 이게 모공막힘 유발할 수도 있다고 들었던 것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단지형은 위생 때문에 진짜 튜브형이 훨비싼데 일부러샀거든 어제 처음바르고 부터 간지러워서 엥..왜간지럽지..했는데 한번 더 덧바르니 괜찮아서 조금간지러워도 참았더니 다음날 거기부분만 붉어지고 입주변에 껍질 생김 ㅠㅋㅋㅋㅋ 맞아 막씌운느낌 넘기름져 예전엔 안그랬는디 ..리뉴얼하고 다들 말이 많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심지어 예엣날에 PX로 엄청 유명했을 때 썼는데 그랬어서 안맞는 성분이 있었나봐 ㅠㅠ 그냥 진짜 젤리처럼 흡수되는 유형 아니고서는 이제 저런 질감은 못쓰고 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예전에 쓸때는 난 아예 건조해서 음 건조해 했거든 , 젤리느낌이라 샀는데 영....마니기름지더라 가격은 개비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맞아 가격도 비싸곸ㅋㅋㅋㅋㅋ
요즘 다이소꺼 괜찮은거 많음!! 가격도 괜찮으니 츄라이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그냥 쓰던거쓰려고 ㅠㅠ 환불되ㅏ서 그나마 다행이야...당근 올리니 안팔리더라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맞아 다행이다 그래도 ㅠㅠ
당근에 걍 헐값으로 올리거나 나눔해야지 뭐..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반품신청 했으 낼수거해가실듯 ㅠㅠ지금도 간지러워 다들 찬양하길래 샀더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용하던 화장품 환불 해주는 것도 신기하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문제생기면 진단서 해서 해주는걸로암 그래ㅔ서 진단서 뗄생각도있었는데 사진보니 그냥해주신다네 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맞어 나도 그거 쓰고 뭐 올라오더라 ㅜㅜ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둘째인데 첫째같다는 소리 들음 ㅋㅋ
15:16 l 조회 9
부아아아아앙~1
15:16 l 조회 9
렌즈랑 퍼컬이랑 상관잇어??
15:16 l 조회 8
남친 가족들이랑 맨날 연락하던데 원래 다들 이래?? 내가 이상한건가 ㅠ 5
15:16 l 조회 20
세무사무실 취업 어려울까
15:15 l 조회 15
이 니트 어디건지 찾아줄 익 구해요...
15:15 l 조회 10
헝가리 부다페스트 쪽으로 일주일 가면 얼마정도 들까?
15:15 l 조회 3
치아가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하는데 수요일 오전 반차내고 가도 괜찮을까..1
15:15 l 조회 11
부동산없음 주식없음 코인없음 체력없음4
15:15 l 조회 15
생리할 때 생리대 몇개정도 써? 끝날때까지..??1
15:15 l 조회 17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은데 다 주식에 돈 들어가있네…3
15:14 l 조회 11
나 카페알바 그만둘라하는데 같이 일하는 알바생한테 말안해도
15:14 l 조회 8
토이스토리 전시즌 다 봐야 5 이해가?9
15:14 l 조회 33
이직했는데 전직장보다 별로면1
15:14 l 조회 9
HLE 수영하는 구선수 영상 떴니
15:14 l 조회 4
어제 맘터 핫치즈밤 먹고 지금 엉덩이 불남
15:14 l 조회 4
삼성전기 이거 미칭놈이네1
15:14 l 조회 38
코 자연으로 높을수도 있지?3
15:13 l 조회 37
방사선사가 월급 쎄구나8
15:12 l 조회 52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3
15:1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