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하다고 사용중지하고 사진보내주면 환불처리해준다네 저녁에 간지러워서 난리났음 아침에보니 붉어져있더라 발진생겨서
진짜 예전쓸때 잘맞았는데 뭔가 제품이 많이 기름져있고 리뉴얼되서 안맞는사람 많은듯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8) 게시물이에요 |
|
죄송하다고 사용중지하고 사진보내주면 환불처리해준다네 저녁에 간지러워서 난리났음 아침에보니 붉어져있더라 발진생겨서 진짜 예전쓸때 잘맞았는데 뭔가 제품이 많이 기름져있고 리뉴얼되서 안맞는사람 많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