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Pt 받고 개인운동하면서 운동일지 맨날쓰는데 은근 좋은듯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29/8/0f599da12c2d4cc71633bb382389d293.jpg)
요런식으로 쓰는데 쌤이 운동 오면 인증샷 남겨 달라고해서 저거보내고 쌤이 내가 느꼈던거 보고 다음시간에 머신 사용할때 잘못된 자세 같은거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맨날 요렇게 써서 보내는데 은근 도움 많이 되는듯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요런식으로 쓰는데 쌤이 운동 오면 인증샷 남겨 달라고해서 저거보내고 쌤이 내가 느꼈던거 보고 다음시간에 머신 사용할때 잘못된 자세 같은거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맨날 요렇게 써서 보내는데 은근 도움 많이 되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