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회사가 빌라에 있으면 어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7/29/23/13d12f48a0b7a7508eb2cc30e8e3e320.jpg)
예를 들려고 가져온 사진이고 회사가 여기라는건 아냐
근데 완전 비슷하긴해ㅠㅠ 주택?빌라 한층만 사용하는 회사고
사무실 위치 말고는 나머지는 그럭저럭 평범하다고 하면은..
다녀볼만한것같아..?ㅠㅠㅠ
|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
|
예를 들려고 가져온 사진이고 회사가 여기라는건 아냐 근데 완전 비슷하긴해ㅠㅠ 주택?빌라 한층만 사용하는 회사고 사무실 위치 말고는 나머지는 그럭저럭 평범하다고 하면은.. 다녀볼만한것같아..?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