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25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잡담] 회사가 빌라에 있으면 어때..? | 인스티즈

예를 들려고 가져온 사진이고 회사가 여기라는건 아냐

근데 완전 비슷하긴해ㅠㅠ 주택?빌라 한층만 사용하는 회사고

사무실 위치 말고는 나머지는 그럭저럭 평범하다고 하면은..

다녀볼만한것같아..?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갈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라밸 좋다고 해도ㅠ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괜히 회사들이 사옥짓거나 공유오피스라도 쓰는게 아닐텐데 굳이싶어
겉멀쩡해도 속엉망인 회사많은데 저런곳은 면접도 안보고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진짜 면접보고 이게 맞나 싶긴했어.... 댓글 보고 확실히 안가는 쪽으로 마음이 굳고있다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취업이든 이직이든 화이팅 🥹🥹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악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안갈래.. 갑자기 회사가 사라지는 매직을 겪을 수도 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ㅠㅠ나름 오래된 회사라... 그럴것같진 않긴 했는데ㅠㅠ.!! 진짜 사무실땜에.. 고민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긴 하지..? 옷 관련 그런 건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 옷관련은 아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옥을 주택처럼 지은 회사면 몰라도 빌라. 아파트는 ㄴ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데 젤 문제가 화장실임 소리 다들릴걸 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그러겠다......4.4.4.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초년생때 저런데 다니다가 회사 망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그냥 접근성이랑 연봉 괜찮으면 걍 다닐거같은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도변경이야 했겠지만 다가구주택에 사무실을 집어넣겠단 발상 자체가 범상치 않아서 안 다님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4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2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7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6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4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33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8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