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26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나니까 혼자 어떻게 지냈는지 모르겠네... 누군가가 있다고 생각해서 혼자가 편했던 걸까
갑자기 무서워져
원래 혼자서도 잘 살았는데 ..
대표 사진
둥이1
그니까 나는 혼자 놀러다니는 것도 되게 좋아하던 사람인데 지금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고싶은 거 먹고싶은 게 생기면 애인부터 찾는 게 일상이 되니까 그냥 단짝친구가 없어진 느낌....ㅌㅋㅋㅋㅋ
가뜩이나 서로 친구도 없어서 둘이서만 놀았는데 이제 놀 친구도 없음 ...ㅎ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맞아 뭐 가보고싶은곳이나 먹고싶은거 생기면 애인한테 말하거나 공유했는데 지금 그걸 못하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 연애 공백 5년동안 혼자서 너무 잘 살아왔는데 공백 깨지고 겨우 7개월 만나고 헤어졌는데도 미치겠음 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있던 시간이 많으니까 이제 혼자 뭘 해도 재미가 없음 ㅋㅋㅋㅋㅋㅋ ㅠ
날 좋으면 혼자라도 나갔다올려는데 귀찮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집순이집돌이꺼내서갖고놀다버린것들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천벌은너무심했다레고백번정도밟아야됨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차단당했어
1:37 l 조회 2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4
1:31 l 조회 17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7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24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8
1:25 l 조회 33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5
1:24 l 조회 51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5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6
1:17 l 조회 135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19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2
1:14 l 조회 62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5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3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4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3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2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89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53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47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