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36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7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0) 게시물이에요
오늘
제발 살려줘
나 너무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너랑 더 잘맞고 좋은 사람 나타날건가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어쩌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다 마음이 쓰라리네.....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어쩌다가..ㅠㅠ
근데 살다보니까 깨질 인연은 미리 깨뜨리는게 맞더라고
억지로 눈감고 계속 가면
결혼지옥 찍더라ㅠㅠㅠ
좋은 사람 만날거야 잘 추스르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로 위로가 될지 모르겠지만 나 아는 예쁜 언니 8년 사귄 애인이랑 결혼하고 임신 전에 남자 폭력성 알고 이혼 얘기했다가 맞아서 피멍 들고 목졸리고 골절 나서 고소하고 소송하고 난리났거든. 근데 결국 승소했고 그 사이에 새 남자친구 만들어서 제작년에 결혼했고 과속으로 찾아온 애기랑 재밌게 놀러 다녀. 쓰니도 그렇게 될 거야. 그 사람보다 더 멋진 사람 나타날 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폭력성있는지 어떻게 알게 된거야? 8년동안 숨기다가 결혼하니까 드러낸건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혼 전에 동거 같은 거 안 해보고 바로 결혼 하고 아파트 들어가서 살림살이 넣고 했더니 그때부터 본색 들어낸 거지.. 뭐 옷 그냥 던져두고 밥 먹고 설거지 안하고 실내 흡연하고 이런 것들 쌓여서 몇번 말다툼 하다가 손 올라가게 된 거래.. 이래서 결혼 전에 동거 꼭 해봐라 하는 거구나 싶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길다 돌이켜보면 천운이라 느껴질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게맞음 진짜 사람이 90살을 사는데 겨우 9분의 1이야 지금 끝난게 천운임 쓰니 너무 오래 아파하지 않았으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나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금방 다른 좋은 사람이랑 결혼할거야 11년이라는 세월을 무시할 수 없지 사계절이 10번 지나갔을텐데 그래도 또 사계절이 지나가기 전에 , 11번째를 넘어가기 전에 좋은 계절이 올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슨말이 위로가 되겠어
그냥 펑펑 울고 이번 여름은 아파하다가
가을 겨울은 또 다른 마음으로
지내보자 응원할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혼보다 파혼이 더 낫다 더 좋은 일 생길거야 힘내 글쓴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혈육 중학생 때부터 대학 졸업 이후까지 사귄 여친이랑 헤어지고 진짜 힘들어했는데 좋은 새언니 만나서 지금 결혼하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어!! 모든 일은 지나가기 마련이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괜찮아ㅠ 분명 너랑 안맞는 무언가가 있어서 조상신이 도운걸거야ㅠㅠㅠㅠ결혼하기 전에 알아서 다행이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만큼 운이 좋은 순간이 없을거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중에 돌아보면 이건 조상신의 프리미엄 서비스 였을수도. 인생 모른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 좋은 인연 만나려고 헤어진거야
잘 헤어졌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분간 힘들겟지
곧 지나감
힘들다고 죽지 않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더 나은 사람 오는 중임 좀만 기다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간이 약이다.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다 . 이 두개가 진리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사람이랑 만난 날들보다 살아갈 날들이 몇 배로 많어 !! 더 좋은 사람 나타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더 좋은 사람 만날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대한 많이울고 물마니마시고......
이겨낼수있는건 본인밖에없어
울만큼 울고 정신차리고 이겨내 할수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고ㅜㅜㅜ더 좋은 사람 만날테니까 좀만 슬퍼하구 털고 일어나자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결혼짝 따로 있어!
더 좋은 사람 있을거야

내 친구도 전연인이랑 헤어지고 울고불고 날리였는데 시간지나서보니 친구가 그러더라
그땐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지금은 너무 행복하고 좋다고.

시간이 약인거같아 힘내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혼보다 파혼이 나아
더 좋은 인연이 올거라서 그런걸거야
잘 먹고 잘 자고 너만 생각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생했다… 힘내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혼보다 파혼이 낫대
너무 늦기전에 잘 선택한걸거고
더 잘맞는 인연이 더 행복한 미래가 찾아올거야~
당분간 많이 힘들고 공허하겠지만 너무 오래 슬퍼하지 않기를 바랄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래 만나던 인연이라고 안맞는 모습 흐린눈하면서 남은 인생 하드코어해지는것보단 지금 살짝 힘든게 나은 순간이 찾아올거야 ㅎㅇ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 일 같지가 않다,,ㅜ 나도 비록 학생때부터긴 하지만 13년만났던 애랑 20후반에 헤어졌었는데.. 친구들도 다 엮여있고 살면서 헤어질거라는 생각을 아예 못했던 상황이라 한달이지나도 두달이지나도 안믿기고 계속 현실인가 꿈인가 이러고 있었거든.. 근데 난 너무 안믿겨서 울지도 못했는데 계속 그게 마음속에 남아있더라 ㅠ 울고싶을 땐 계속 울고 어떻게 해서든지 안될 인연이었다 생각하면서 겨우 자기합리화 하면서 지냈던거같아.. 진짜 오래 함께한 사람이 곁에 없다는게 너무너무 큰 구멍이지만 시간이 지나니까 견뎌지긴 하더라 난 너무 충격이라 집밖에도 안나가고 밥도 안먹고 그런 바보같은짓으로 반년 보냈는데 너는 제발 여러곳 다니면서 억지로라도 나가서 바람쐬고 맛있는것도 혼자먹고 가족들이랑도 시간보내고 친구들도 자주만나고 그랬으면 좋겠어 ㅜㅜ 진짜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너무 암울하고 슬펐거든... 넘 슬프고 안믿겨서 댓글이 눈에 들어올진 모르겠지만,
진짜 힘냈으면 좋겠어 남일같지가않다ㅠㅠㅜㅜ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또한 지나갈거고, 시간이 해결해줄거야...지금은 무슨말도 와닿지 않겠지만...토닥토닥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혼아니라 파혼인게 어디야~ 힘내자 시간이 약이당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당장 무슨 말을 들어도 크게 위로가 안되겠지만 마음 잘 다잡았으면 좋겠다 너무 힘들고 슬프고 마음아프겠지만 11년말고 40년은 함께 살아갈 미래의 사람이 곧 나타날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분간 바쁘게 살아. 그거만큼 이겨내기 좋은 방법이 없다. 어떻게든 하루하루 이 악물고 버텨. 시간이 해결해 줄거야 그거 말곤 아무것도 약이 안될거야.
그리고 여기서 받는 응원 의미 없는거 알지? 얼굴 보고 만날 수 있는 널 아껴주는 소중한 사람들한테서 위로 많이 받고 에너지 많이 충전 해.
11년이면 가족이랑 크게 다를게 없는데, 그 끝에서 아픈건 당연한거야. 힘들면 상담도 다니고, 그래도 많이 힘들면 약도 먹어도 되고.
너무 힘들고 털어놓을 곳 없으면 또 찾아와!! 나랑 웃긴 얘기 하면서 놀자!! (남일같지않아서 마음이 쓰여서 그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결국은 시간이 약인 것 같아..
나도 헤어질 때 너무 괴로웠는데 지금은 너무 아무렇지도 않아서,
그렇게 괴로웠는데 지금은 생각도 잘 안 나는게 신기하기도하고

몸을 움직이고 사람도 만나고 취미생활 열심히 가지고 자기계발하는데 집중하기!!
지나고나니 그 시간에 나를 제대로 돌봐주지 못 했던데 후회되더라고

그리고 너무 힘들면 주변에 살짝 기대..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거 편평사마귀일까 좁쌀일까?? ㅎㅇㅈㅇ
1:02 l 조회 7
대화만 보면 어때보여??
1:01 l 조회 12
직장인들아 너네 몇시에 지고 몇시에 일어나?
1:01 l 조회 4
간호학과 가고싶은데
1:01 l 조회 5
스트레스 받으니까 새치 났다가 해결되니까 다시 검정머리로 자람
1:01 l 조회 5
빅테크 ceo가 남긴 의미심장한 말
1:01 l 조회 10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
1:01 l 조회 11
혹시 중국사람들 웨이보 많이 써?2
1:01 l 조회 5
인스타추천친구 그사람도 날 봤다는거임?
1:01 l 조회 7
졸린데 배고파 뭐 먹을까…?1
1:01 l 조회 3
이번달 주식 손해 200이다
1:00 l 조회 8
나 오늘 운동 안 갔는데 정체기 탈출할 것 같으면 내일 운동 가면 완전 탈출하겟지?!
1:00 l 조회 5
난 빠른 년생이면 대학교 졸업하면
1:00 l 조회 10
잘못한 애들은 이유가 있으면 지 행동이 타당한 줄 아나 봐
1:00 l 조회 5
인티에서 하이닉스 붐 왔을때1
0:59 l 조회 29
스엑은 소수점으로 주문못해?
0:59 l 조회 2
정수리 다빽빽해? 정수리상태어때1
0:59 l 조회 10
유툽 프리미엄 쓰는 익드라 얼마에 사용중?
0:59 l 조회 7
월세 계약금 계약 해지는 계약금 날리겠지..?
0:59 l 조회 7
너넨 급등주로 몇퍼 머거바씀?
0:5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