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95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5) 게시물이에요

나온 금액 / 장바구니 금액 / 결제하려는 금액 

다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싸서 담았더니 갑자기 장바구니 금액 오르고

구매하려고 결제 누르니 구매금액이 거즘 두배로 올라..

ㄹㅇ빡쳐서 앱 지웠는데..

원래 이래..? 에블 직잭 보다 비싼디..?

10만원어치는 사야하는겨..

대표 사진
익인1
쉬인 싼데.........천원짜리도 뭐 붙어봤자 삼천원인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싸서 장바구니 담았는데 어제 결제 누르니까.. 예를들어 장바구니가 2만원이였우면 결제는 5만이였어서ㅜ 내가 뭘 입력해야 할인인가 시어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난 장바구니 금액 그대로거나 오히려 쿠폰맥여서 더 저렴하게 사눈뎅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장바구니 최종금액이 2만 후반이였눈데 결제 누르니 5만 8천까지 올라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량 확인해봤엉?? 아님 쿠폰 안 눌렀거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쿠폰 적용하면 다시 그 가격 되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쉬인 사지마ㅜㅜ 발암물질 나왔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5개 샀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 불안하면 안사는 건 맞는데 !!
어린이 의류/신발에서 쉬인 알리 테무 등등 다 나옴 > 국내 쇼핑몰들 중에 거기서 떼와서 팔거나, 같은 공장 쓰고 국내로 대거 들여와서 택갈이 하는 경우가 절반 이상이라 만약 불안하다면 국내에서도 자체 제작 상품만 사는 게 맞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렇구나 알랴줘서 고마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중국산이 싼거에는 다 이유가 있음 ㅡ중국유학익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 내가 이제 낼모레40이고 주변 친구들이 암도 몇명 걸리고 나도 수술하고도 재발하는 질병이 있어서 이런 거에 민감해짐 ㅠ 미세플라스틱부터 음식물까지 안걸리는게 없지만 최대한 안쓰고 덜쓰는게 맞지 않을까 싶어서..! 원래는 새옷서도 안빨고 바로입었는데 이제는 무조건 바로빨고 그렇게 되드라… 물론 선택은 본인이 하는거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쿠폰 적용해야함!! 나도 그래서 당황했는데 쿠폰 적용하는게 있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구매할때 쿠폰적용하는거빼고는 가격 안싸서 처음주는 쿠폰 70퍼 60퍼만 쓰고 삭제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싸게는 1번만 살 수 있능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한달전쯤에 샀는데 70프로쿠폰은 할인이 만원까지밖엔가 안돼서 그거 하나사고 그다음에 옷 세벌인가 네벌 60프로 쿠폰먹여서 대여섯섯벌 정도 삼만오천언에삼 그다음엔 쿠폰 더 안주는거같던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더 싸지는데..머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나 맨날 오만원 안 쪽으로 네다섯개 사는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옷 3벌 사고 4만얼마나온적잇음 총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나 쉬인 씀... 너무 저렴해스
쿠폰 적용 확인해바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사기싫어져...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삼전 가진애들아 너네 존버하니???
12:01 l 조회 1
혹시 보건증 검사할때 혈압은 안재지?
12:01 l 조회 2
다른집은 위층에서 인기척 안 내면 사람 사는줄도 모르겠다는데
12:00 l 조회 5
우리집 지방에서 집 3챈데
12:00 l 조회 8
생리 첫날이다 샤갈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12:00 l 조회 2
하닉 스퀘어 이따 오후에 오를까??
12:00 l 조회 4
역시 회사 친목의 끝은 퇴사엔딩이군...2
12:00 l 조회 11
나하고 닮은 사람한테 고백공격받고나서 내얼굴이 싫어짐
12:00 l 조회 4
Isa 잘 아는 익들아😭
11:59 l 조회 6
가끔보면 여자들끼리 기싸움하길 원하는듯
11:59 l 조회 16
나 키 150대 초반인데 1
11:58 l 조회 24
상대방은 리액션 안해주는데 혼자서 독백하듯 말 읊조리는 사람 본적있어?1
11:58 l 조회 6
내가 한국 개신교를 극혐 하는 이유2
11:58 l 조회 16
25살인데 청년인턴하는거 괜츈하지.......?6
11:58 l 조회 13
까치
11:57 l 조회 3
묶여있는돈 몇억있는데 1
11:57 l 조회 22
다이어트 중인데 1주일 넘게 소수점 하나까지 유지중임 9
11:57 l 조회 25
관리형 독서실 한달 30이면 어떤편이야?1
11:57 l 조회 11
얘들아 삼성은 몰라도 하닉은 이가격 다신 안온다2
11:57 l 조회 75
이번주 알바 시작하기로 했는데 못할 거 같다고 말하는거2
11: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