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더위 개많이 타고밤마다 에어컨 없이는 무조건 못잤는데올 여름엔 밤에 잘때 선풍기만 켜도 잘 자더라이게 너무 신기하네작년까지만 해도 에어컨 24시간 내내 키고 그랬는데 (쉬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