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040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9개월 전 (2025/8/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하 근데 가도 문제임 이건 내가 봤을 때 지금 신이 우릴 버림 
대표 사진
갈맥1
일단 이겨봐 나 하이라이트가 너무 보고싶어 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2
가서 문제는 됐고 가기라고 했으면 했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3
가는 것도 힘들어… 무슨 사직이 돔도 아닌데 우취가 이렇게 없을 수 있냐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4
난 걍 와카딱이라도 하고싶은데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5
가을 가서 똥싸도 가기만 하면 소원이 없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두 진짜 광탈해서 오열파티 하더라도 가을 공기나 맡아봤으면....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6
근데 우리팀은 찍먹이라도 해봐야하긴해... 지금 우리팀 어린 주전들 많은데 가을 경험 하고 안하고 차이 크다고 생각해서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근데 이건 ㄹㅇ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7
바로 광탈해도 좋으니까 가고 싶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전캡 갈야 왜 안 되는데 ㅜㅜ 가자 제발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8
난 진짜 갈수있는가능성이 이렇게 뚝뚝떨어질줄 예상못함 하ㅠㅠ 가서도 진짜 답이없긴하겠다싮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짜 거의 모든 해설들이 나승엽의 문제점을 지적함 ㅋㅋ..
20:51 l 조회 2
고승민 나승엽 하기 싫으면 나가라고
20:50 l 조회 6
아 요즘 고승민 나승엽 진짜 개 심하네
20:49 l 조회 7
성빈아 아저씨 밥 한끼 사드려라
20:46 l 조회 18
아저씨!!!!!!!!!
20:45 l 조회 10
? 노검 뭐야4
20:44 l 조회 68
ㅋ 선발이 7이닝 1실점 해주는데…..
20:10 l 조회 71
3루타를 어떻게 쳤는데 그걸 날려 무사 3루를
20:06 l 조회 33
와 무사 3루를 날리네7
20:05 l 조회 138
황 저거를 3루를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7 l 조회 37
선발이 6이닝 1실점 해주는데 승투 좀 줘라..3
19:54 l 조회 60
아 민재 수비 개맛도리야 1
19:36 l 조회 58
근데 진짜 왜 우리는 콜라보 니폼을 안입어?4
19:30 l 조회 118
어린왕자? 애린왕자 낭독회 기다립니다1
19:26 l 조회 30
롯자라 불러줬더니7
19:21 l 조회 128
근데 롯데는 디자인팀 외주니..? 아님 '롯데'한거니2
19:15 l 조회 186
어린왕자 유니폼 머야12
19:08 l 조회 803
분명히 타격감에 기분이 나빠야 하는데 3
19:08 l 조회 98
우리민재 멋진 수비 볼사람2
19:06 l 조회 78 l 추천 1
우리 요듬 선발로테 어떻게돼?2
19:0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