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19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9개월 전 (2025/9/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ㄱㅈ였으면 이겼을거 같냐고?

네. 이겼을거라고 봐요. 왜냐고요? 원딜혼자서 이겨주는 게임들 봤거든요. 그리고 애초에 이 조로도 오지 않았을거고 선수들한테 부담도 안가고 밴픽,플레이 힘들지 않아서 좋았을거라고 보는데요?

이제 이러면 나는 ㄱㅈ팬이 되버리는 마법을 쑥들은 보게될거임. 상체폿들이 피로누적되서 이들이 번갈아 드는 통나무 떨어뜨린거를 못본척하고 그저 만만하니 뒤집어 씌우고 패려고 ㄱㅈ끌고오는거는 생각도 못해서 나도 한번 그 질문에 답해봄.

아쉽다 상황이 힘든거알지만 기대만큼 못해서 너무 아쉽다. 근데 선택적 아쉬움말하면서 근본적원인을 끝까지 회피하는거 뭐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쑥들 스킨 뭐 살거야ㅏ??
20:33 l 조회 1
골스에서
20:24 l 조회 10
티하인드 재밌다
20:00 l 조회 16
티튜브) X억이 생긴다면? 2
19:26 l 조회 169
갈리오 올해인게 너무 아쉽다 13
18:36 l 조회 864
티캎 내부촬영 있었네 1
17:31 l 조회 143
므시 입장은 몇시부터야? 그전까지 걍 줄 서있어야함?
16:57 l 조회 37
직관 가본 쑥들 9
16:56 l 조회 354
므시 총체적난국이네^^... 10
16:10 l 조회 2039
끼아아아악ㅋㅋㅋㅋ5
16:04 l 조회 838
7
15:47 l 조회 1090
우리팀에 부캠온 팀이 전부 3
13:17 l 조회 945
오늘은 그냥 일러공개구나
13:04 l 조회 74
므시 플인 티켓 결국 취소했다 4
12:48 l 조회 949
스킨 기대된다 1
12:41 l 조회 57
아겜 전력 분석관 ㄷㅍㅌ, ㄹㅅㅋ 뽑혔네 15
12:39 l 조회 274
세라핀 기대해도 좋을듯
12:17 l 조회 57
오늘 스킨 전체 다 공개인가???
12:17 l 조회 31
스킨 나온다 하니 벌써부터 집중안되네 ㅋㅋㅋ
12:12 l 조회 17
우리 2시드야 ewc2
12:04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