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80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9개월 전 (2025/9/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그냥 10점차고 뭐고 졌을수도 있겠다~ 싶어 지네 진짜 ㅋㅋ
대표 사진
갈맥1
무조건 따라잡혔을거라고 본다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2
감독 쉴드는 아닌데 필승조 제외 투수들 다 구려서 위험했을듯. 쪼개기가 빡칠뿐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도 쉴드는 아니야 그냥 지금 나오는 애들 보니… 우리 불펜 답이 없구나 싶어서ㅠㅠㅠ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3
ㄹㅇ 투수들 중에 믿을 수 있는 사람 없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4
난 어제 투수 그렇게 막 써서 오늘 못 쓴 게 패배 원인으로 보임 감보아 털릴 조심 보였을 때 내렸음 오늘도 몰랐어 벨라는 등판 시키지 말고
9개월 전
대표 사진
갈맥5
어제안썼음 졌겠지ㅋㅋㅋㅋ 그리고 감보아안좋아서 일찍내렸으면 불펜들이 일찍뚜드려맞았을듯 ^^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이무라 초반부터 고생하네,,,,
20:36 l 조회 26
이이무라 밥많이무라
20:35 l 조회 26
야구언제끝나 1
20:32 l 조회 51
얘 이이무라야 1
20:30 l 조회 98
하 이거 버티는 자가 이긴다 6
20:25 l 조회 153
김태균해설은 왜자꾸 자이언트라구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20:24 l 조회 584
아니 퓨처스 기록지 너무 깨끗해서 업데이트 다 안된줄 7
20:19 l 조회 137
)و 🚪7
20:17 l 조회 139
이이무라야 20
20:10 l 조회 1165
아니 나 이제왔는데 점수 무슼일이냐?…5
20:09 l 조회 109
나 기절할테니까 이기면 불러주라
20:09 l 조회 17
7회초 끝나면 알려줄 갈맥.. 7
20:05 l 조회 92
와 1위팀은 이유가 있나보다5
19:58 l 조회 289
아직 끝난거 아니야
19:58 l 조회 34
4안타 커리어 처음일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19:56 l 조회 167
이제 매일 욕하자 갈맥들 손성빈 고레기 3
19:56 l 조회 109
손승비미쳔나
19:54 l 조회 79
정말 이게 무슨 일인지 감도 안 온다...4
19:54 l 조회 108
???? 7
19:53 l 조회 507
우리 팀 1선발은 나균안이 맞다2
19:36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