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380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0) 게시물이에요
내가 코로나학번+고시준비로 아르바이트나 인턴 한 번 못해보고 처음 직장생활 시작하거든! 첫 사회생활이라 걱정되는 게 많은데, 심지어 우리 팀에 신입이 나뿐이고 내 바로 윗상사분이 연차가 좀 있으신 것 같아.. 그래서 내가 못하면 답답해하실까봐 걱정이 많이 된다ㅜ
혹시 신입이 이 정도만 해도 예뻐보인다 이런 거 있을까?ㅠㅠ 성격은 싹싹하고 밝은 편인데 사회생활은 해본 적이 없어서 혹시나 기본매너같은 걸 못 지킬까봐.. 일단 무조건 처음 배울 때 메모는 할거고 (당연히 종이로) 모이기로 한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할거고 이 정도 생각나는데 또 모가 있을지 조언 좀 부탁해!!! 고마워!!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이직이 답일까
12:23 l 조회 5
나 주식 안하는데 그래도 인티 주식 얘기 덕분에??
12:23 l 조회 5
똑같은 여행지 두 번 가는거
12:22 l 조회 10
유럽은 약자배려 여자배려 진짜 다르긴하더라
12:22 l 조회 9
진자 알바 하나도 없다....
12:22 l 조회 9
주식 무섭다ㅋㅋㅋㅋ 천만원 수익이 그냥 사라짐
12:22 l 조회 20
익들아 수건 한번쓰고 바로 빪? 1
12:22 l 조회 7
불닭볶음면vs맘스터치 골라줘제발 4
12:22 l 조회 9
하이닉스 걍 두면 오를것같은데5
12:21 l 조회 26
과자랑 아이스크림 하루도 안 빼고 먹는데.....2
12:21 l 조회 12
예적금만 한다고 무시당했는데7
12:21 l 조회 41
Sk스퀘어 삼성전기 중 뭐살까??
12:21 l 조회 12
Co2레이저 받아본 익 있어??
12:21 l 조회 6
얼굴 붓기 관리 어떻게해??? 제발 팁좀 ㅠ
12:21 l 조회 4
사업자등록했어도 기초수급자 신청 가능해?2
12:21 l 조회 9
공시 재시익인데 올인원다시 들음??
12:20 l 조회 10
오늘 스퀘어 드가보는거 어때
12:20 l 조회 7
하닉커뮤 졸라웃기네 진짜1
12:20 l 조회 66
검정고시 봤으면 나이 들었어도 대학은 가야겠지....?1
12:20 l 조회 11
하닉 반도체 끝난거야?3
12: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