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코로나학번+고시준비로 아르바이트나 인턴 한 번 못해보고 처음 직장생활 시작하거든! 첫 사회생활이라 걱정되는 게 많은데, 심지어 우리 팀에 신입이 나뿐이고 내 바로 윗상사분이 연차가 좀 있으신 것 같아.. 그래서 내가 못하면 답답해하실까봐 걱정이 많이 된다ㅜ
혹시 신입이 이 정도만 해도 예뻐보인다 이런 거 있을까?ㅠㅠ 성격은 싹싹하고 밝은 편인데 사회생활은 해본 적이 없어서 혹시나 기본매너같은 걸 못 지킬까봐.. 일단 무조건 처음 배울 때 메모는 할거고 (당연히 종이로) 모이기로 한 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할거고 이 정도 생각나는데 또 모가 있을지 조언 좀 부탁해!!! 고마워!!ㅠㅠ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