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다른 사람 짝사랑하던 애인데
얘가 나한테도 살짝 살짝 연애상담해서 알고 있었는데
상황이 많이 안 좋았고 결국 포기하셨어
근데 나도 살짝 맘이 있어서 짝사랑 하는 중이란 거 모르기 전에 살짝 살짝 플러팅 했는데
이분은 그거 눈치 못 챘단 말이야?
아무튼 그러다가 일주일 지나서 알바하는 곳에서 만났는데 갑자기 담주 퇴근한 후에 나랑 얘기하고 싶다고 밥먹자 하시네
자기 짝녀 잊으려고 대용품으로 쓰려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일단 만나볼까 ㅠㅠ?

인스티즈앱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