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452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7) 게시물이에요
핑계는 아니고 ㄹㅇ 상황 이별인데
서로 인스타 언팔이나 차단 없고 카톡도 차단이나 친삭 안함

아직 헤어진지 한달 반 밖에 안돼서 그런가?
원래 상황이별이고 서로 마음 있으면 이래?
헤어지고 내 인스타 스토리는 계속 보네 흠..
    〈li class="reco-up">〈/li>


대표 사진
둥이1
인스타는 맞팔이니까 보는거겠고
아무일 없었으니까 더더 차단할 필요가 없지 않낭
헤어졌다고 무조건 차단하는것도 아니니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새애인생겨도 그럴거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새애인 생기면 맞팔 끊겠지....? 이 글이랑 뭔 상관이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별 의미 없나,, 모르겠다 오늘 헤어지고 처음으로 내 얼굴 나온 스토리 올렸는데 반응이 있으려나 은근 기대되기도 하고 ㅋㅋㅋ ,,, 반대로 차단 당하면 그것도 좀 슬프긴하겠다 허허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해결될수있는 상황이야????
의미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긴해 ㅜㅜ
이별상담이 이래서 진짜 어려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남자친구가 시험에 합격하면 돼 ㅠㅠ 나 30 남자친구 35으로 3년 연애했는데, 계속 시험 준비중이었거든(전문직).. 나는 솔직히 전문직 아니고 그냥 작은 회사 다녀도 상관없었고 결혼하고 싶었는데 남자친구는 그게 아니었고..

본인 상황에서 곁에 누구를 두는게 너무 부담스럽고 사치고, 나도 결호할 상대 찾을 나이니까 본인에게만 얽히지 말라고 해서 헤어졌어. 서로 마음이 있는 상태에서 헤어지니까 너무 힘들고 당장이라도 연락하고 싶은데.. 남자친구 인생이 힘들어서 그런건데 내가 연락하면 마음 다잡고 공부하는 사람 괜히 힘들게 할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겠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아직 마음있는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발 차단하지마라… 나도 마음 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얼마전에 상황이별로 헤어졌는데 서로 아무것도 차단안했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 무슨 상황이야..? 나는 저 윗댓 상황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결혼 얘기 나오다가 종교땜에 헤어졌는데
헤어진지 두달 다 되어가는데 차단없고 인스타도 맞팔 그대로야ㅠㅠ 스토리 올라오면 서로 보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내 주변에도 이런 일 있던데,, 너도구나,,,,, 너는 그냥 그대로 두려고? 힘들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벌써 3개월차인데..
서로 차단도 안하고 내 스토리도 안보다가 또 보더라고..? 그래서 좀 놀랬어 근데 뭐 갑자기 봤을 수도 있고.. 근데 연락 안하고 싶었다가 요즘 연락이 너무 하고 싶어🤣 우린 완전 성향차이라 이걸 극복을 못할 것 같아서 헤어졌거든.. 근데 한번 해보고싶긴해.. 쓰닌 혹시 중간에 연락이나 붙잡았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이고 무슨 성향이길래 .. ㅠㅠ 사랑하는것보다 괴로운게 컸나보다.. 나는 헤어지고 싶다고 할 때 한두번 붙잡은거 외에는 붙잡지 않았고, 앞으로도 붙잡을 생각은 없어. 그냥 생일, 연말연초에 안부만 묻고 내년에 시험 끝났을 때 나도 애인 없고 마음 남아있으면 연락해보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헉 나도 연초에 한번 연락해볼까 고민중이야.. 이게 상대방도 회사 처음 들어가서 스트레스에 나도 취준으로 자존감이 많이 낮았는데 그러다보니 대화도 안되고 그냥 같이 있는데 대화가 이어지지가 않더라🤣 그래서 상대방이 걍 아 왜이렇게 코드도 안맞지.. 하면서 헤어졌어.. 나도 뭐 인정하는 부분이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참고로 나도 맞팔안끊고 서로 스토리 다 봐주는데
1년째 넘어간다…..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헤어졌어? 아직 연락이 없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황이별이었는데 아직 연락 없고 새애인도 있는거 같던데 저런다 나한테 ㅋㅋ
내 카톡프로필도 염탐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그건 좀 모호하다.. 왜그러는거야.. 새 애인 있으면 그만해야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둥아 나랑 상황이 좀 비슷한데...혹시 애인분 시험 아직 안끝났으려나 끝났다면 혹시 연락 왔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끝났는데 오늘 연락은 왔고 더 심란해졌어 환장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5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4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5
외적으로나 인성에 하자가없는데 애인이 안생겨2
2:50 l 조회 18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2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7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1
2:43 l 조회 20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1
2:36 l 조회 24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31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17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23
짝사랑 끝1
2:18 l 조회 25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0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3
1:54 l 조회 2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7
1:45 l 조회 74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38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77
.22
1:36 l 조회 87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1
연애중 게임하느라 연락 안되는거 이해 ㄱㄴ함? 9
1:2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