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는 아니고 ㄹㅇ 상황 이별인데
서로 인스타 언팔이나 차단 없고 카톡도 차단이나 친삭 안함
아직 헤어진지 한달 반 밖에 안돼서 그런가?
원래 상황이별이고 서로 마음 있으면 이래?
헤어지고 내 인스타 스토리는 계속 보네 흠..
- 〈li class="reco-up">〈/li>
|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7) 게시물이에요 |
|
핑계는 아니고 ㄹㅇ 상황 이별인데 서로 인스타 언팔이나 차단 없고 카톡도 차단이나 친삭 안함 아직 헤어진지 한달 반 밖에 안돼서 그런가? 원래 상황이별이고 서로 마음 있으면 이래? 헤어지고 내 인스타 스토리는 계속 보네 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