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끝 쪽이라 사람 있을거라 생각을 못 했는지 아님 거기까지 살필 시간도 없었는지 뭐 시킨거 똑바로 안 한다고 다른 사람한테 썰 푸는데 빡침
여기서 00하고 ㅁㅁ는 하지 마세요~ 이래놓고 다같이 있는 자리에선 ㅁㅁ는 왜 안 했어요?? 아이참 왜그래~ 이런식임;; 여기는 이렇게 적어주세요 헷갈릴 수 있어요~ 그러길래 적으니까 헷갈리게 왜 이렇게 적어놨녜ㅎ 이걸 엄청 크게 얘기해ㅋㅋㅋㅋ 걍 이게 매일 반복임 이제 뭐라고 답하기도 싫어서 죄송하다고 하고 마는데 다른 팀에 저렇게 퍼트리니까 빡치네ㅜ 그냥 우리 팀 사람들이라도 내 억울함 알아줘서 다행... 다들 이미 겪어봐서 노하우가 있더라고
근데 뒷담 말고 저렇게 화낼 땐 악의가 없어보여서 참 미워할 수도 없음

인스티즈앱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