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19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99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4)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앞집 사람한테 이런 쪽지를 받았는데 내가 이상한거야? | 인스티즈

대체 왜 나가면 안되는데??? 출근이나 약속 나갈때 바빠 죽겠는데 현관문에 귀대고 앞집 사람 나오나 안나오나 기다렸나 나가야함?.. 진짜 이유가 궁금해 내가 남자라서? 차라리 이거면 1%정도 이해할 수 있을거 같기도함 근데 그럼 나는 안무섭냐? 나도 혼자사는데; 아니면 마주칠때 민망해서? 그럼 길 어케 걸어다님 진짜 3초에 한번 낯선 사람 마주칠텐데 진짜 어이없네

1234

대표 사진
익인335
와 정병미쳤다 진짜 지혼자 정병있음 누가 뭐라그래 저런 쪽지나 써븉히고 타인한테 정병발사하니까 욕먹는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6
암ㅋ묵ㅋ적ㅋ인ㅋ 룰ㅋ 이러고 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진짜 이게 무슨 멍멍이같은 소리냐 몇 번을 읽어봐도 어이없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8
황당하다 진심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9
ㅋㅋㅋㅋㅋ솔직히 굳이 마주치기 싫은건 맞는데 그럼 지가 조심하지 왜 남한테 이래라저래라야 웃기는 사람이네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1
22 지가 그러면 늦게나오든가 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0
엥? 시른데용? 0_0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1
아니 진심 정신병잔가...? 답장에 그대로 적어서 보내.. 그럼 지가 주택을 살든가 별 병...신같은 년들이 설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3
인생에 웃긴 썰 하나 생겼네 축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사람들 왤케 많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주작이어도 이정도면 고품격 주작이라 ㅇㅈ함... 실화라면 진짜 미치겟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5
개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암묵적인 룰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6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기다렸다 나오시던가 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여자망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0
염벙허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1
나도 엥간한 히키인데 저 사람은 좀 심각한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2
왜저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4
알바임? 인기척은 쓰니도 났을텐데 불편하면 지가 조심하라고 해 그정돈 상식임ㅡ본인 여잔데도 저건 좀 어딘가 이상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5
ㅋㅋㅋㅋ 싫으면 자기가 피해야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나같으면 제가왜요 ? 저도 아침에 바빠요 ;; 이렇게 다시 써붙일듯 저거에 이어서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6
아 근데 정신병자같아서 좀 무섭긴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앞집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와 저런사람도 있구나… 무시하셈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0
저럴거면 아파트에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1
...? 저렇게까지 해서 얻는게 도대체 뭐임?
쓰니가 일부러 본인 마주치려고 나온다 생각하는거 같은데 진짜 인생 피곤하게 산다
마주치면 또 쓰니탓하면서 이상한 사람처럼 몰아갈것 같으니까 걍 경비실에 전달해 이상한 요구해서 힘들다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3
단독주택 살아야지 뭔.. 아니 단독주택 살아도 이웃집 문 열리면 저 쪽지 붙일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4
개유난
계란 던지고 싶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5
엥 본인이 기다랴ㅛ다 나오세요 ㅜ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우리 건물 사람들은 저러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7
ㅋㅋ단독주택 사세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8
본인이 도로 들어가주세요... 뭔 말도 안되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9
오바쌈바를 떠네 그럼 지가 사람 안마주치는 주택으로 가던가 뭔 말도 안되는 배려... 다른 사람들도 출근하고 약속나가야하는데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0
핀란드로 이사가라 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1
에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2
착각하지말라그래 ㅋㅌㅌㅌㅌ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3
나도 저거 신경 쓰여서 문 열기 전에 인기척 확인하긴 함 그런데 그건 내가 해야지 상대방에게 요구하는 건 선 넘은 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3
그것과는 별개로 저 사람은 조심하는 게 좋을 듯 나라면 괜히 자극 안 하고 저룰에 따를 거 같긴 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4
뭐라는거얔ㅋㅋㅋㅋ 본인이 더 일찍나가던지 자기가 조심하지 왜 남보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5
그럼 지가 기다렸다가 나오던가 ㅋㅋㅋㅋㅋ 얼탱이없네 당당하게 더 나가버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6
개또라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7
와 에바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8
제가 왜요? ㄱㄱ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9
무시해 세상에 이상한 사람 많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0
읽자마자 니가 뭔데 싶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1
와...정신병 있는 거 아냐? 옆집분이 듣고 알아서 나가시라고 제가 인기척을 확인할 정도로 예민하지 않다고 그냥 초인종 누르고 말하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2
와....쓰니도 쪽지남겨야겠는데?? "동시에 나가서 마주쳤다는거는 저도 나갈준비를 하고있었단거니까 그쪽이 제가 나갈 소리를 잘듣고 나중에 나가시던지 하세요... 나가기 바빠서 저는 그런거 신경 쓸 겨를 없습니다. 예민하신 분이 피하는게 맞지 상대한테 강요하시는건 아니죠. 과하다고 생각안하시나요?" 쓰고 오고싶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3
남익으로서 여자들 지나치게 극단으로 테토녀거나 위에 사진처럼 지나치게 에겐녀가 무례하더라. 중간쪽에 가까운 사람들은 저렇지 않았음.
특히 초 에겐녀들이 저런식으로 아무것도 아닌일에 호들갑 떨고 망상하면서, 지가 싫어하는 남자에게 무안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4
요상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5
주택사셔야할듯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6
무ㅏㄴ소리야 대체;; 그란 룰이 어디있음 에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7
먼저 이사왔으니까 님이 기다리라고 하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8
????걍 마주치면 인사하고 갈길 가면 되잖아 ㅋ ㅋ 뭐지 이상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9
;;;왜저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0
뭐야?? 그쪽이 피하세요 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1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3
무시하고 나가고 지가 어쩔건데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4
저러면 이제 더 맞춰서 나가주고 싶음
지가뭔데 내집에서 이래라 저래라야...
니가 단독주택 사세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5
니가피해라고 써붙여 저여자 정신병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조금 맞춰주면 더요구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6
저 여자 ㄹㅇ 정신병있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7
열심히 돈벌어서 단독주택 가시길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지가 나가지말라고 킹받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9
...? 나 앞집이랑 출근 시간 같아서 주에 3~4일 마주쳐도 아무생각 없은데 뭔ㅋㅋㅋㅋㅋ오바떠네
그럼 지가 옆집 없는 곳으로 이사가든가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0
...? 그렇게 예민하면 단독주택을 가시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1
진짜 놀고있네 지가기다리라해그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2
에바쎄바..마주치면 죽는병도아니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3
저정도 예민함은 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ㅈㄷ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5
그럼 주택사세요^_^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7
암묵적인 룰 이러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8
정신병이 있으면 병원을 쳐~~가세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9
그럼 지가 다시 들어갔다가 나오면 되는걸?? 왜 남한테 이래라저래라임 ㅋㅋㅋ건물주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0
왜저래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1
월세대신내주면 생각해볼게요 하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2
뭔 암묵적인 룰? 걍 나오지 말고 집구석에만 있으라 하셈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3
엥 가만히 인기척 소리 듣고 있는게 더 소름돋을 것 같은데.. 앞집 왜저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4
저거는 본인이 피해야 하는거 아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5
지가 늦게 나오면 되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7
근데 나 오피스텔 살 때 그러긴 했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8
와 사회성이 진짜 없넼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게 암묵적인 룰이라고 생각하지;;어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0
니가 다시 드가라ㅋㅋㅋㅋㅋㅋ룰 같은 소리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6
앞집 사람 나오나 안 나오나 듣고 있는게
더 꺼림칙하지 않나? 누가 외출할 때 그런걸 듣고 나가요 나가느라 바빠 죽겠는데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7
? 뭐래는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8
나도 걍 앞집 나오는 소리 들리면 안 나감ㅋㅋㅋㅋ 내가 안 나가면 되지 뭘 ㅜ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9
한층에 한가구사는 곳을 알아봐라 그럴거면..
6개월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삼전 살 돈만 있으면1
7:15 l 조회 43
너넨 고체향수랑 뿌리는거랑 뭐가 더 오래감?
7:15 l 조회 4
익들도 초딩때 돌아가면서 왕따 시켰음?1
7:15 l 조회 10
노무라가 확실히 공신력 있긴해
7:13 l 조회 38
불안장애있는데 운전하는 사람도 있나?
7:13 l 조회 10
이제 주식은 국민스포츠다1
7:12 l 조회 55
친구가 연애하고 남친이랑 스킨십하는걸 질투하는
7:12 l 조회 24
직장에서 막 간식 주시거든??
7:11 l 조회 19
오늘 삼닉 살사람들은 시장가에 거는게 좋을거같음1
7:11 l 조회 176
울엄마 귀여워 뭐 좋은 거 알려주면
7:11 l 조회 8
제미나이 중독 은근 무서운거같아
7:11 l 조회 13
학교 1년 더 다니고 싶다...1
7:10 l 조회 10
집에서 엄하게 자라고 맞고 자랐으면3
7:10 l 조회 17
나 영양제 너무 많이 먹는거야?2
7:09 l 조회 15
와 출근길인데 배 개아프다
7:09 l 조회 25
오늘 반차쓸까
7:09 l 조회 21
삼전이랑 닉스 둘다 어마어마하게 오를텐데3
7:09 l 조회 361
예전에는 우울증 때문에 날린 시간이 아까웠는데2
7:08 l 조회 25
히키였어서 취직을 늦게 했는데 빨리 할껄 그냥3
7:08 l 조회 35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1
7:0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