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맨 보고 너무 여운이 안가셔서 2-3일 내내 굿즈 찾고 사러가고 만화책 정주행 했어
또 향기로운 꽃도 애니 다 보고 여운이 안가셔서 만화책 다 봤어
끊어볼 수 있는데 그냥 앞에 있는 일 다 미루고 내용 결말 다 보고 싶고 굿즈까지 소장하고 싶어… 나 27살인데 정상인가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6) 게시물이에요 |
|
체인소맨 보고 너무 여운이 안가셔서 2-3일 내내 굿즈 찾고 사러가고 만화책 정주행 했어 또 향기로운 꽃도 애니 다 보고 여운이 안가셔서 만화책 다 봤어 끊어볼 수 있는데 그냥 앞에 있는 일 다 미루고 내용 결말 다 보고 싶고 굿즈까지 소장하고 싶어… 나 27살인데 정상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