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571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9) 게시물이에요
성격 안좋아서 없는건데 자기가 자발적으로 혼자를 즐겨서 없는거라 생각했거든 
근데 아직도 sns에 나는 혼자가 더 익숙하고 나와 친해지고싶어하는 나에게 다가오는 관심이 부담스럽달까. 내가 가벼움을 가지고있지않아서겠지.. 이런식으로 모든글마다 써놈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데 아직도 그러고 산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친구없고 즐기는데 sns에 저러는 건 진짜 즐기는 게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1도 안 외롭다 ㄹ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즐기고 아무생각없음 글 안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sns에 과시하고 일부러 세상을 왕따시키는 나. 감성인 것부터 미성숙한 거고 외로운 거임
내가 이랫어서 알아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43 06.22 16:3517295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23 06.22 18:2017936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95 06.22 15:001210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5 0:0512671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6 0:00183 0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
8:34 l 조회 4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8:34 l 조회 3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1
8:34 l 조회 7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
8:34 l 조회 7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4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1
8:33 l 조회 10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5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6
8:33 l 조회 9
지금 닉스 들어갈말2
8:32 l 조회 31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40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2
8:32 l 조회 10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51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2
8:31 l 조회 11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4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8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28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