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안좋아서 없는건데 자기가 자발적으로 혼자를 즐겨서 없는거라 생각했거든
근데 아직도 sns에 나는 혼자가 더 익숙하고 나와 친해지고싶어하는 나에게 다가오는 관심이 부담스럽달까. 내가 가벼움을 가지고있지않아서겠지.. 이런식으로 모든글마다 써놈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09) 게시물이에요 |
|
성격 안좋아서 없는건데 자기가 자발적으로 혼자를 즐겨서 없는거라 생각했거든 근데 아직도 sns에 나는 혼자가 더 익숙하고 나와 친해지고싶어하는 나에게 다가오는 관심이 부담스럽달까. 내가 가벼움을 가지고있지않아서겠지.. 이런식으로 모든글마다 써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