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650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영웅아
21:01 l 조회 2
김영웅 실책 만회해
21:01 l 조회 2
와김영웅한테주인공이될기회몇번이나가는거임 3
21:00 l 조회 23
실책만 아니었더라면… 4
20:59 l 조회 37
자 내가 알려준다 지금 형우 대타써라 5
20:56 l 조회 75
. 3
20:56 l 조회 64
아니 1점만 내면 동점인데13
20:53 l 조회 128
자욱이 이전 경기에서 부활하나 했더니 8
20:52 l 조회 74
홈런 쳐줄 남쟈 없나..
20:52 l 조회 18
아 진심 구자욱 이제 좀 칠때됨4
20:51 l 조회 75
아니 근데 하 솔직히 고점 생각하면 전뱅 영웅 쓰는 게 탐나긴 하지
20:50 l 조회 31
영웅이 어디아파?
20:50 l 조회 42
유영웅 농담인줄 7
20:49 l 조회 84
아 근데 샴푸 오니깐 확실히 필승조 숨 좀 트인다
20:48 l 조회 15
뚱영웅아 낼 3루 볼땐 이러면 안된다 1
20:48 l 조회 38
내일부터 유영웅 안쓰겠지 뭐 1
20:46 l 조회 28
근데 첫날부터 거하게 토해서 안 시킬듯 4
20:44 l 조회 124
아니 선발 내려갔는데 왜 수비를 그냥 두냐고 1
20:42 l 조회 36
영웅이 이제 3루에 맞게 몸 키워서 유격 안됨 ㅇㅇ 3
20:42 l 조회 89
전뱅 차피 수비 레인지 겁나 좁아졌는데 상준이 내면 안되나 1
20:4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