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657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걍 어그로라 생각하면 어그로 할게
21:38 l 조회 14
클났ㄷㅏ 나 진짜 아무 생각이 없어
21:38 l 조회 8
그냥 타격을 진짜 개못하고
21:38 l 조회 12
야구보면서 빡치는데 정병새끼들이 싸질러놓은 거 보면
21:37 l 조회 6
와 근데 계속 ㅇ이러니까 그냥 달관? 상태 되는 듯 3
21:36 l 조회 23
타선 침체도 하루 이틀이어야지 뭐 한달을 침체되어있는거임
21:36 l 조회 14
사단장 감코 마음에 안드는데 근거는 없고 참 ㅋㅋㅋ 24
21:35 l 조회 52
그냥 개답답하다......
21:34 l 조회 15
..? 감독 사퇴까지 나올 일임? 13
21:34 l 조회 97
진지하게 1-2주도 아니고 1달인데 3
21:34 l 조회 33
감코진 마음에 안 드는 날도 많겠지만 (특타 얘기 3
21:33 l 조회 41
올스타전 명단 뜬날에 기가막히게 최악을 보여주네 1
21:32 l 조회 16
류찌 보니까 어제도 사설 가서 늦게까지 연습한 거 같던데 8
21:32 l 조회 84
최형우도 황당할듯 14
21:32 l 조회 97
아니 근데 야수들은 못할거면 타격만 못하던가 3
21:31 l 조회 45
더 우울한건 구단이 아무것도 안할거 같다는거임 14
21:30 l 조회 40
않이 삼성인스타계정에서 이런말적으면1
21:30 l 조회 64
투수들아 고마워
21:30 l 조회 11
남은경기 47승 25패 못하면 감독 자르면 안됨? 17
21:30 l 조회 60
타격 살아날듯
21: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