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중 여고나오고 여대 다니고 있어
솔직히 내가 완전 집순이고 알바도 안해서 집학교집학교만 하거든? 가끔 친구들만 만나고 가족이랑 여행가고
근데 친구들이 자꾸 너 그러다가 회사에서 남자만나면 얼굴 빨개지고 남자 안 만나본 거 다 티난다고
남사친이라도 만들어보는게 좋겠다고 그러는데
솔직히 남친은 별로 생각도 없는데 남사친 정도는 몇명 알고 있어야 하나? 어디서 남사친 만들지?
내가 요즘 말하는 남자는 아빠랑 삼촌, 교수님 말고 없어.. 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