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님 그냥 그때가 그리운 건가...? 전연애는 헤어지고 바로 괜찮았는데 이번 연애는 왜이렇게 자꾸 생각나고 보고싶지 근데 다시 만난다고 생각하니 그건 또 싫고...어렵네|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님 그냥 그때가 그리운 건가...? 전연애는 헤어지고 바로 괜찮았는데 이번 연애는 왜이렇게 자꾸 생각나고 보고싶지 근데 다시 만난다고 생각하니 그건 또 싫고...어렵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