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단정짓는 게 웃기긴 한데 나한테 어울리는 옷 찾는 게 너무 힘들어서ㅠ
허리 굴곡도 확실히 있고 엉덩이가 큼.. 그래서 난 웨이브인줄 알았거든
근데 그렇다고 상체가 없는 것도 아니야 웨이브가 역삼각형 느낌이던데 그런 느낌은 아님..
어깨도 흉통도 좀 있는 편인데 이럴 땐 무슨 체형 맞춰서 옷 입어보는 게 좋을까.. 진짜 내 몸뚱아리는 이도 저도 아닌 것 같아ㅠ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
|
이렇게 단정짓는 게 웃기긴 한데 나한테 어울리는 옷 찾는 게 너무 힘들어서ㅠ 허리 굴곡도 확실히 있고 엉덩이가 큼.. 그래서 난 웨이브인줄 알았거든 근데 그렇다고 상체가 없는 것도 아니야 웨이브가 역삼각형 느낌이던데 그런 느낌은 아님.. 어깨도 흉통도 좀 있는 편인데 이럴 땐 무슨 체형 맞춰서 옷 입어보는 게 좋을까.. 진짜 내 몸뚱아리는 이도 저도 아닌 것 같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