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좋을까? 6살 차이 나는 언니인데 정말 도움도 많이 받고 친해서.... 돈이나 제품 같은 건 언니 친구들이 줄 것 같구... 일단 내가 사회초년생이라 기본 축의금에 조금만 더 플러스해서 낼 거구... 뭔가 고마웠다 라는 메세지를 남기고 싶은데 뭐가 괜찮을까?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
|
뭐가 좋을까? 6살 차이 나는 언니인데 정말 도움도 많이 받고 친해서.... 돈이나 제품 같은 건 언니 친구들이 줄 것 같구... 일단 내가 사회초년생이라 기본 축의금에 조금만 더 플러스해서 낼 거구... 뭔가 고마웠다 라는 메세지를 남기고 싶은데 뭐가 괜찮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