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무직 3개월찬데 진짜 도저히안되겠음ㅜㅜ
태생이 adhd라 실수가 안줄음ㅜㅜㅜ
실수가 뭐 엄청대단한게 아니라 업무숙지가 익숙해도 생길수있는것들임ㅜ
날짜 잘못쓰고, 칸기입 잘못하는 꼼꼼하지 못해서 생기는실수라 눈에 불을 켜도 하루에 하나씩은 꼭 실수함
덜렁대는거 심해서 천성이라 고쳐질거같지도않음ㅜㅜㅜ
혹시 안 꼼꼼한 익들은 무슨일해??? 🥺🥺🥺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
|
나 사무직 3개월찬데 진짜 도저히안되겠음ㅜㅜ 태생이 adhd라 실수가 안줄음ㅜㅜㅜ 실수가 뭐 엄청대단한게 아니라 업무숙지가 익숙해도 생길수있는것들임ㅜ 날짜 잘못쓰고, 칸기입 잘못하는 꼼꼼하지 못해서 생기는실수라 눈에 불을 켜도 하루에 하나씩은 꼭 실수함 덜렁대는거 심해서 천성이라 고쳐질거같지도않음ㅜㅜㅜ 혹시 안 꼼꼼한 익들은 무슨일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