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서 6년하다 질려서 왔는데 분위기는 좋음 지들끼리만
전혀 다른 업계 일이라 잘 모르는데 모른다고 개꼽주고 사람 옆에 있는데 신메뉴 시식하는 거 처먹어보세요라고 언질도 안주더라 이게 제일 충격이었음 ㅋㅌㅋㅋㅋㅋ 나보다 늦게 출근한 옆에 있던 남자애한테는 먹으라고 하면서 이런 일이 이번이 세번째임 ; 알바 후기 개판써놓고 나갈거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8) 게시물이에요 |
|
다른데서 6년하다 질려서 왔는데 분위기는 좋음 지들끼리만 전혀 다른 업계 일이라 잘 모르는데 모른다고 개꼽주고 사람 옆에 있는데 신메뉴 시식하는 거 처먹어보세요라고 언질도 안주더라 이게 제일 충격이었음 ㅋㅌㅋㅋㅋㅋ 나보다 늦게 출근한 옆에 있던 남자애한테는 먹으라고 하면서 이런 일이 이번이 세번째임 ; 알바 후기 개판써놓고 나갈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