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76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시즌 초반 개무서울때랑 5.5겜차 따라잡은거 지금 코시에서 달라댕기는거.. 그냥 코시 숏츠보고 끄적여보는 글.. 
대표 사진
신판1
푹 쉬고 오면 무서워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공수로 전력이 진짜 무서워 시즌초에 이미 쟤네가 올해 우승하겠구나 했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5.5 따라잡은게 진짜 대단했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5.5 따라잡은거 보고 걍 박수쳤음 ㅋㅋㅋㅋ 그 때 제발 우리팀하고 경기 없길 기도했어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 파볼러가 없어서 가끔 박탈감 느낌
22:23 l 조회 11
보경 선수라고요? 엥엥엥?3
22:23 l 조회 34
아니 잠만 안현민 오늘 포수봤어?? 법사들있어??3
22:23 l 조회 18
염감독님은 여론 극한으로 안좋았던적 있어? 6
22:23 l 조회 33
보리랑 갈맥이 임티 차이가 부리구나8
22:23 l 조회 43
안현민 올스타에서나 포수하려나했는데..
22:22 l 조회 17
염감 성격 호탕하네1
22:21 l 조회 46
서울 숙소는 날이 갈 수록 비싸지네...
22:20 l 조회 23
그만 싸우고 이거 보자34
22:20 l 조회 241 l 추천 1
쌥쌥이 앞에 달구지가 있을 때...1
22:20 l 조회 43
김원중 잘생겼다10
22:19 l 조회 135
아이거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19 l 조회 96
장마는 언제부터인가
22:19 l 조회 9
지금 뭔플인지 정리해줄 사람🧐7
22:17 l 조회 185
현종선수 211승 꼭 하셨으면 좋겠다8
22:17 l 조회 117
댓글 하나가 문제였다는데 13
22:17 l 조회 233
난 보영만두 마싯더라3
22:17 l 조회 31
롯데 이대로 20연승 하자2
22:16 l 조회 88
사직 크새 먹어봄?7
22:16 l 조회 85
엘지 부러운건 그거야2
22:14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