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니면서 해서 점심 이런 걸 뺄 수가 없으니 일반식 밥은 절반
저녁은 웬만하면 고기, 샐러드, 요거트
가끔 일주일 1번은 라면
나 진짜 딱 1키로만 빼면 돼서 이렇게 하고 있거든? 심지어 어제는 퇴근하고 러닝해서 만보 채웠는데 오늘 재니까 맨 처음 몸무게보다도 살 쪄있어.......진짜 의욕상실이다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0) 게시물이에요 |
|
회사 다니면서 해서 점심 이런 걸 뺄 수가 없으니 일반식 밥은 절반 저녁은 웬만하면 고기, 샐러드, 요거트 가끔 일주일 1번은 라면 나 진짜 딱 1키로만 빼면 돼서 이렇게 하고 있거든? 심지어 어제는 퇴근하고 러닝해서 만보 채웠는데 오늘 재니까 맨 처음 몸무게보다도 살 쪄있어.......진짜 의욕상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