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94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걍 와 투교 개못하네 
와 이걸 역전하네 도파민 쩔
이게 코시지 하고 봤는데
생각보다 다들 이입 한 파니들 많네 
나만 별 생각없이 봤나봐...
대표 사진
신판1
사람마다 다른거지 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투교가 너무 말이 안돼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럴수 있지 모두가 한 생각일 수가 없는게 당연한거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ㄴ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음 투교 도랏? 끝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경기볼때는 재밌고 그랬는데 운용이 너무 이상해서 그런닷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응 나도 와 운용 왜저래? (n) 하고 보긴 했는데 끝나니까 걍 하이라이트 봐야지~ 모드였거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ㄴㄷ 난 다른팀 경기는 큰 감흥없긴하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사실 나도임 걍 와 쌰갈 이걸 역전함?! 까지만 생각함 그냥 재미있었다~ 끝 타팀이라 더 그럴지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ㄴㄷ 걍 오 적시타 미친ㅋㅋㅋㅋ개꿀잼이러고 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김서현 저렇게 경기 터트리는걸 지금 몇번째 보니까 넘 충격이엇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ㄴㄷㅋㅋㅋ 이걸 져? 이걸 이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무래도 감흥 없으면 할 말이 없으니까 이입되는 사람들만 글 써서 그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그냥 엘지가 이겨서 좋앗슨ㅎㅎㅎㅎ이팁 꼴보기싫엇거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4
와이스부터 이입 됐는데 갑자기 역전 당함 일단 도파민? 미치긴 했음(p) 근데 투교? 이건 걍 돌았음(n) 상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근데 난 정규때도 타팀 미친운용 나오면 화나ㅌㅋㅋ
심지어 그게 선수 가는거면 더 화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난 엘지가 이겨서 기뻤음
다른건 나도 별생각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7
마져 왜저래 그정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난 다른 것보다 그 상황에 놓인 게 김서현이어서 어이가 없었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9
ㄱㄴㄲ ㅋㅋㅋㅋㅋ 다들 공감능력 쩐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0
역전까진 잼야네 하다가 점점 응?? 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난 이기던팀이 역전패 당하는거 싫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2
그냥 사람마다 다른 거지 이입을 해서 보는 사람도 있는 거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는 거고 그리고 이입을 한 사람들이 당연 할 말은 더 많을 거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난 그냥 항상 지는팀한테 감정이입하는듯 ㅋㅋㅋㅋㅋ 걍 안타까움 ㅠㅠㅠ 심장이 너무 쫄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4
저 상황을 처음보는게 아니라 좀 더 그렇기도 하고 걍 어제 우는걸 봐서 더 그랬을지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5
나도 걍 재밌게 봄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나도 아무생각없이 도파민터지면서 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7
나도 아무생각 없이 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8
나도 걍 재밌게 봄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9
나도 걍 엘지가 역전했네 개꿀잼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0
도파민 개터짐 진짜 개재밌음 이게 야구지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선들은 시즌이라는 특수성때메 결혼식보단 혼인신고 먼저하드라
4:07 l 조회 34
나 진심 치어리더하고싶어2
2:27 l 조회 199
비더레 보상 받으려면 콤보 끊기기 전에 카톡 등록해야 돼? 3
2:23 l 조회 61
와 ㄹㅈㄷ 정품이다2
2:15 l 조회 232
어째 은퇴직전 선수들이 어린애들보다 잘하냐
2:03 l 조회 40
양의지 더마토리 패드 정면사진은 미니 사이즈로 찍은게 맞고 이게 도경수랑 같은 사이즈 패드로 찍은거래6
1:55 l 조회 296
우리 누나도 ㅋㅋㅋㅋ
1:49 l 조회 63
속보 안타최인호 다음달 아이 태어난다21
1:17 l 조회 618
여기 이름 왜 신판이야?1
1:08 l 조회 217
최형우 노경은 이런 선수 고령이라는 것에 대한 와닿음이 없었는데1
1:00 l 조회 134
오늘 엘롯 경기 어땠음?10
0:53 l 조회 288
오심 그 심판분 유명한 에이전시 남편 그 분이야..?7
0:51 l 조회 548
오심 짤 보고 궁금해서 8회 보고 왔는데 4
0:34 l 조회 334
초록글 저거 비판한거야?11
0:10 l 조회 498
누나들 손풍기 어떤거 써요??9
0:04 l 조회 113
난 ㄹㅇ 이강철이 싫음 8
06.27 23:56 l 조회 540
하 춰럭글 순대 먹고싶네3
06.27 23:50 l 조회 41
누가 오스틴한테 이런거 가르쳐 줬는지 진심 감도 안옴 ㅋㅋ1
06.27 23:50 l 조회 323
구자욱이 명재현에게 2
06.27 23:44 l 조회 422 l 추천 1
승부욕 쎈 누나들 있어?8
06.27 23:44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