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05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1) 게시물이에요
내가 전애인을 사겼었는데 자기 기분대로 하는게 너무 심했거든 자기가 기분이 안 좋으면 뭐 때문에 안 좋다고 말은 안하고 그걸 다 나한테 티냄
난 기분 안좋은것도 모르고 밝게 말을 걸면 내 말 다 씹거나 피곤하다는듯이 예민한티를 팍팍 내고 내가 그냥 냅둬버리면 갑자기 나보고 사랑한다고 너밖에없다고 달라붙고 내가 그걸 맞춰주느라 너무 힘들었고 헤어지고도 트라우마가 너무 심했거든
근데 우리집 혈육이 저럼 전애인은 남이니까 손절이라도 했지 걔는 손절도 못하는데 기분 안 좋을땐 나한테 화풀이 짜증 다내고 말걸면 다 씹어버리고 기분 안 좋냐고 물어봐도 기분 좋을땐 갑자기 와서 나한테 언니언니 거리고 며칠뒤에 기분대로 행동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또 똑같이 그러는데 진짜 미칠거같아
진짜 어떻게 해야하지 부모님한텐 무서워서 안 저러고 가까운 나한테만 저러는데 너무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저런건 상대하면 안됨 쓰니 음청 찯한가보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지치고 힘들다
나도 기분대로 행동하는거 남한테 피해니까 안 하려고 하고 그러는데 대체 왜이럴까
쟤 하는짓 볼때마다 전애인 생각나서 트라우마가 올라와 대놓고 말도 해봤음 성격좀 고치라고 근데 사회성 없고 이기적인건 안 고쳐지는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엄마가 저래서 난그냥 똑같이 해줌 자기가 당하면 되게 힘들어하더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기분이 내기분 니태도가 내태도 식으로 나가면 어느정도 내눈치보는데 똑같이 한다해도 내 속이라도 좀 덜아픔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사람들 진짜 많구나 대놓고 성격 안 좋은 사람보다 더 싫고 너무 힘들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깥에서는 안그러는디 가족들한테만 그래.. 밖에서는 세상 천사임 다른사람한테 좋은사람으로 평가받고 싶으니까 내 몫을 거기 다 쓰고 와서 나한테 찌끄래기 발산하는 느낌? 근데 본인이 체력되고 여유되거나 기분좋거나 그러면 세상 친절 애교 마음읽어주고 사과까지 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전애인 생각나 걘 사과도안하고 지가 그랬는지도 모름 내가 다 지칠때쯤 갑자기 보고싶네 너밖에없네 하면서 애교부리는데 소름돋아
친구들이나 남한텐 전혀 안 그러더라 그래서 주변에 친한 사람도많음 애인이 제일 가까운 사람이고 내가 착해서 그걸 알고 저러는데 너무 고통스러웠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는애라고 생각하고 너도 그냥 무시해 그게 맘편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칠려고 해도 걍 안고쳐짐 ㅋㅋ 냅두고 지가 뭐라하던 무시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랬거든? 근데 내가 무시하면 자기가 이런거 고치겠다고 미안하다고 카톡 보내니까 알겠다고 하는데 평생 똑같다
얘 이런 성격때문에 친구들한테 다 손절당했음
그래서 내가 사과하라고 개뭐라해서 화해시켰다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런 사람들 다 불편해서 다 피해. 가족도 그런 성격인데 내가 걍 부딫힐거리를 안 만듦.
그때그때 바로말해서 풀고, 싸우고 뒤끝없고 넘어가고 그런 성격이면 모르겠는데 난 그렇게도 안되고, 진짜 스트레스라 공감해...
걍 안 엮이는게 최고야..걍 비성숙한 인간군상들이라 성숙하고, 배려많은 쓰니가 힘든거임..왜 저럴까, 어떻게 대해야할까 생각하지 말고, 본인이 느끼기 전까진 냅두는게 심신에 좋더라 ㅜ
일단 내 혈육은 나이 좀 먹고 오래되니까 조금씩 느끼는중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사람들은 회피형+자기중심적 이게 진짜 심하고 사회성이 너무 부족한거같아
사람 봐가면서 착하고 배려있는 사람한테만 막대하는거같음 자기 성격 안 받아줄거 같은 사람하고는 가까이 안하려고 하고 걍 혼자 지내는듯
가까운 사람 아니면 자기 성격 절대 안 드러내고
혈육이 내가 제일 싫어하는 전애인 성격이어서 그때가 떠오르고 걍 너무.. 힘들다 옆에있는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딱 이거임. 뭔가 나르시시스트 같음..근데 어쩔 수 없어. 그냥 덜 부딫히는게 답이고, 그냥 기대를 하지마. 가족으로서도 혈육으로서도..ㅜ 나는 언젠간 알겠지, 가족이니까 옆에서 도와줘야지 했는데 나만 상처받고 포기하고 내 삶에만 집중하니까 그나마 나아졌어. 그리고 그런 인간군상특이 또 핑요할땐 찾아오고, 잘해주거든?
그니까 그냥 포기하고 살다보면 알아서 착하게 돌아올때 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엄마아빠한테는 안 그러는데 나한테만 이러는거임 진짜 개같고 전애인 생각나서 또 트라우마 생길거같음... 전애인이랑 끊어내니까 이제야 살 거 같았는데 저런 성격은 진짜 타고나게 사회성이 없고 나르같음… 너무싫어
걍 냅둬야겠다 뭘하든 말 안걸고 무시해야겠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족이고 전애인 성격보니까 이런 성격은 진짜 아닌거같아서 혈육이니까 고쳐보려고 했는데 그게 안되더라
걍 내가 포기하고 남처럼 살아야겠음
부모님한테 말해도 이해못함 엄마아빠한테는 안 그러니까..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