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17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제발 점수내 제발
21:16 l 조회 4
얘들아 포수 재윤이도 있잖아 6
21:16 l 조회 43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1
21:15 l 조회 15
제발 역전 동점 제발
21:14 l 조회 3
형우 대타낼상황 한번은 있었는데 고집부리다가 5
21:14 l 조회 60
나 포수 최형우 봐야되니까 점수 내
21:14 l 조회 6
아 9회 최형우 2루타인데 대주자 없고 수비 예정인데
21:14 l 조회 18
일단 점수 내고 생각하자^^ 2
21:13 l 조회 24
아 오늘 포수 형우 보겠다
21:12 l 조회 18
아 아까 내가 형우 대타쓰랫잖아 ㅜㅜㅜㅜㅜㅜ 7
21:12 l 조회 61
엥..... 우리 이럼 포수 없지?15
21:12 l 조회 94
포수 누가 보지? 4
21:12 l 조회 27
왜 바로 유영웅 했을까 3
21:10 l 조회 48
6월에 자욱이가 못하는 게 타격이 큼 5
21:10 l 조회 55
수비 신경쓰느라 타격도 잘 안되는 것 같기도 해서 2
21:09 l 조회 30
미팅 한번 더 해
21:09 l 조회 7
내일 3영웅 유상준 데려와라
21:09 l 조회 19
음 유영웅은 아닌 것 같아 1
21:08 l 조회 35
아니야 9회에 점수 낼거야
21:08 l 조회 8
지광이 저 느린 변화구 보는 재미 있음
21:0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