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19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 요즘 이제 2시간하고 끔..

근데 길원분들은 하루종일 돌리시더라ㅋㅋㅋㅋ

보라 갤럭시인데 낚시가 벌써부터 질려

홀리 언제가냐

대표 사진
런너1
테낚 2시간 다 쓰면 꺼버려ㅜ
7개월 전
대표 사진
런너2
나도 두시간 정도만 함 그 이상은 살림망 비우기 귀찮어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라딘 마지막에 똑같이 분노 썼는데3
12:27 l 조회 124
재준삐에로 테런에 진심이라 좋음
10:33 l 조회 30
30인에서 캐캐체 교환권 당첨2
10:25 l 조회 101
미솔로지 라스 별로야??2
10:15 l 조회 79
응가모자외않써
9:20 l 조회 22
아쨔 트레이딩 자브 후드 얻었땅
9:09 l 조회 14
세라 뽑는데 14만원 들었어1
6:38 l 조회 37
템뿌방에서 상품받은거 나중에 들어오는건가..?!!?2
2:45 l 조회 35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96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26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3
06.27 19:42 l 조회 255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43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157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63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663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94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6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34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74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