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재직조사는 10웡 중순에 했고 교사 면담을 11월쯤에 하는거 같은데 벌써 재단 공모가 올라왓더라고(내가 다니는 재단)거기에 울 어린이집은 없고.. 아님 교사 면담 전에 말해야하나..? 다른 재단으로 이직허고 싶어서ㅠㅠ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재직조사는 10웡 중순에 했고 교사 면담을 11월쯤에 하는거 같은데 벌써 재단 공모가 올라왓더라고(내가 다니는 재단)거기에 울 어린이집은 없고.. 아님 교사 면담 전에 말해야하나..? 다른 재단으로 이직허고 싶어서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