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직장인 말고 대학생ㅇㅇ
여자애들은 오히려 본인보다 훨씬 고학벌이면 똑똑하다고 좋아하던데 보통은
남자도 지잡대 절대 아니고 이름 대면 모두가 아는 제법 ㄱㅊ은 대학 다니는데 여자애가 서울대고 3살 연하인데 연동에서 만나서 먼저 대시했다함
근데 맨처음엔 아 얘는 무려 서울대고 나보다 훨씬 똑똑하고 이럴텐데 같은 학교 남자들이랑 나랑 비교하고 나 낮잡아 보는거 아니야? 이런 못난 생각 했었다고 그럼…
근데 좀 만나고 절대 급따지고 차별할 사람 아니고 좋은 사람인거 너무 잘 느껴져서 부끄러웠고 지금까지 그래서 잘 만난대
요새는 오히려 아 나 취업 못해도 능력쩌는 서울대생 여친이 나 먹여 살려주지 않을까?ㅋㅋ 이런 드립 치고 이런다함
나 무려 서울대생한테 선택받은 남자야 뭐 이렇게ㅋㅋ
아니 학벌이 본인보다 너무 좋아도 부담스러워…?놀랍네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나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