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57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Gen.G

독기가 아닌 것 같음... 
너무 긴장되고 떨려서 표정이 굳어버린 것 같아 
쵸비 4강 입장하기 전에 올라온 영상 봤는데
난 그거 제목 보기 전까진 지고 난 후 영상인 줄 알았음
결승을 꼭 가야 한다는 압박감이 극에 달한 것 같은 느낌...
처음엔 너무 못해서 화났는데 지고 나서 뜬 인터뷰에
울음 참는 것도 그렇고 입술에 피나는 것도 그렇고 
그냥 마음이 너무 안 좋다
4강에서 떨어진 것만으로도 온갖 조롱을 당하는데 선수 본인이 그걸 모를리 없고 매년 적기라는 것도 올해는 진짜 다르다는 것도 얼마나 큰 부담일까 
결국에는 본인이 이겨내야 할 텐데 




대표 사진
범1
쵸비가 지금 7년차에 월즈 무관인데 라이벌인 페이커가 7년차땐 이미 월즈 3번우승하고 전성기에서 내려왔을때라 그런가 유독 비교많이당하고 본인도 알아서 매년 부담감은 더 커져가는거같고 지금까진 걍 아니겠지 했는데 올해 확실해진듯. 8강전까지만해도 라인전에서 2천골 벌릴정도로 폼이 좋았는데 3-4일만에 어떻게 몇년만에 솔킬을 따이고 바로앞에있는 덫도 못보고 플반응도못하고 이게 말이안됨. 걍 진짜 심리적부담감이 너무 심해서 심리치료부터 받아야 할것같음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
06.14 21:12 l 조회 303
갱플도 준비해온 픽이 아니랜다ㅋㅋㅋ3
06.14 20:48 l 조회 1157
5세트에 라이즈 시비르 나피리3
06.14 20:38 l 조회 933
아니 나 기인..1
06.14 20:36 l 조회 162
올해 젠지 팀컬러 알았다2
06.14 20:32 l 조회 808
근데 난 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5
06.14 20:30 l 조회 944
아니근데 1
06.14 20:29 l 조회 470
기인 생각하면 눈물날거같긔3
06.14 20:24 l 조회 737
류 밴픽 용서가 안됨2
06.14 20:22 l 조회 301
상체가 삐끗하면 승리각이 안나오는데 어떡해5
06.14 20:11 l 조회 788
🐯15:00 GEN vs. T1 2026 RTM FINAL ROUND 달글 💛🖤 1322
06.14 10:57 l 조회 2902
이겨내거라...5
06.13 15:36 l 조회 267
사인 유니폼 이벤트 또 떴음!!1
06.08 13:43 l 조회 214
기인 생일 축하해🐸4
05.28 00:13 l 조회 170
우리 바텀 진짜 어떡하지...8
05.27 18:16 l 조회 537
머리가진짜개아프네
05.18 15:40 l 조회 741
우리 기인이 진짜 너무 아쉽다11
05.18 15:28 l 조회 1275
진짜 바텀 어떡하냐5
05.16 20:05 l 조회 1054
변호사들이 징계 아니라는데 어쩔?3
05.02 13:06 l 조회 1525 l 추천 1
. 1
04.05 22:00 l 조회 175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Gen.G
일상
이슈
연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