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05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이거 냄새 공격이려나... 4시부터 배 너무 고픈데;;;

[잡담] 사무실에서 배고플 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뭔데? 사무실에서 배고플때 보통 냄새안나는 빵이나 과자로 때우지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새 좀 있는 빵?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스테라나 그런거 먹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 다 있는거면 걍 간단한 간식ㄱㄱ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월드컵 매매법 간다
9:18 l 조회 1
아무 감정없는 사친한테 '웅' 써?
9:18 l 조회 1
하닉 250까지 몇번 더 떨어질까?2
9:18 l 조회 16
다들 솔직하게 이번년도 주식 수익금액 적고가자 💵3
9:18 l 조회 10
다들 주식하면 언제 팔자 주의야? 1
9:17 l 조회 14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1
9:17 l 조회 5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6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6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6
9:16 l 조회 20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3
9:16 l 조회 10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42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12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1
9:15 l 조회 16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6
9:15 l 조회 32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2
9:15 l 조회 28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24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3
9:14 l 조회 49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6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23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1
9:1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