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면에 Boox 각인도 없고,
유튜브에 반글화 영상보면 시간 설정에 한국이 있는데
이건 한국이 없어..
옵션도 조금씩 다른 것 같고ㅠ 이거 정품 맞을까..?
잘 아는 익 있으면 도와줘ㅠㅠㅠㅠㅠㅠ
![[잡담] 이번에 오닉스 포크6 이북리더기 직구했는데 먼가 이상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06/15/1c59e170aa46e9d5276252f85a2671a1.jpg)
![[잡담] 이번에 오닉스 포크6 이북리더기 직구했는데 먼가 이상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06/15/d34004b539b027e5136769db0632ddb2.jpg)
![[잡담] 이번에 오닉스 포크6 이북리더기 직구했는데 먼가 이상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06/15/4d66931f4b6495f619a7b7dca1806a07.jpg)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
|
후면에 Boox 각인도 없고, 유튜브에 반글화 영상보면 시간 설정에 한국이 있는데 이건 한국이 없어.. 옵션도 조금씩 다른 것 같고ㅠ 이거 정품 맞을까..? 잘 아는 익 있으면 도와줘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