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7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자취 처음하는건 아니고 

내가 여태 자취생활 2년간 월세가 밀려본적이 단 한번도 없고

오히려 좀 일찍보내거나 월세당일에는 캘린더알람, 내 개인적인 노트, 등등 꼭 두세번씩 써놓는데

이번에는 일하는 직장 행사가 겹쳐서 준비하느라 완전 정신을 놓고있다가 퇴근하고 샤워하다 문득 생각나서 행구지도 못하고 부랴부랴 보냈는데 당일 지나고 정각 5분에 보내서 5분 늦음ㅠ

내가알기론 2번 이상 늦으면 집주인쪽에서 일방적인 계약 혜지할수있는걸로 아는데

집주인한테 문자라도 보내볼까ㅠ

아 어떡해ㅠ 나는 돌아갈곳도없는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아우 괜차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노상관이야 그 밀리는건 아예 안내고 밀리는 경우에나 집주인이 화내지 며칠정도는 대부분 이해하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 하루 이틀은 집주인도 유도리있게 생각해줌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말..하나도 상관없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괜찮지! 하루 이틀정돈 상관없어"
그리고 난 월세 한달넘게 밀려봤는데 집주인도 신경 안써서 괜춘했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면 괜찮지 아예 안 내는것도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는 괜찮지 걍 월세 자동이체 설정해놓는건 어때? 매번 날짜 맞춰서 보내는거 번거롭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또 한달 밀렸다는 줄 알았네 괜찮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난또 몇달 밀린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깜빡하고 하루이틀 늦게 보낸 적 몇 번 있는데 신경도 안 쓰시던디.. 아예 미납 아니면 문제 없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뭐 한달 밀렷다는줄…. 그정도는 ㄱ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까지 아주 성실히 납부했잖우~~~ 그정도는 봐주는게 인지상정~~~걱정말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누 그정도면 ㄱㅊ 집주인도 새로 누구 구하는 게 더 귀찮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혀문제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고 5일도 아니고 5분이면 걍 집주인도 음~ 요즘 바쁘신가보네 하고말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5분은 진짜 아무 상관없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친구가 한 말 너무 빡치는데 화 낼까말까441 13:4543355 0
일상아 진짜 다맞춰 주는 친구 너무 싫음202 15:0026763 0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55 10:0249878 24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206 10:5841300 1
KIA/OnAir ❤️🐯260626 기아 달글 | 🚨잠실에 향수경보🚨 동하야 잘할수 있지 ??? ₍ᵔ= ◔ᴗ◔ =ᵔ₎ 위.. 2239 17:339972 0
계절학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집에서도 제대로 못쉬겠어
20:21 l 조회 1
정혜진 혜진아 잘 니내니? 잘지내지말고 꼭 죽어
20:21 l 조회 1
렌즈 + 노 아이라인
20:21 l 조회 1
역할맥 근데 한번씩 쿨타임 찬다 아님?
20:21 l 조회 1
익들 추구미 뭐야
20:20 l 조회 5
애비 취업ㄹ하니깐 태세전환하는게 기가 참
20:20 l 조회 7
머리가 나쁘면 ai도 제대로 못쓰더라
20:20 l 조회 5
같이 사는 할머니만 보면 너무 화나
20:20 l 조회 2
아 병원근무하는데 개짜증난다
20:20 l 조회 12
양띵TV 요즘 노가리 끝나고 1부 보통 언제시작해??
20:19 l 조회 5
20키로 감량했다고 모자가 커지는건3
20:19 l 조회 10
케이크는 배달 시키면 안되겠다
20:19 l 조회 12
내가 왜 연상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봤거든?
20:19 l 조회 15
예약금에 타임어택 거는거 웃김
20:18 l 조회 16
대학생 방학때 뭘 해야 후회를 안할까?3
20:17 l 조회 15
근데 출판사 편집자는 무슨 일을 하는거야?1
20:17 l 조회 30
마라탕먹을까 로제엽떡먹을까..2
20:17 l 조회 7
반도체장 끝난건지는 아직 아무도 몰라?2
20:17 l 조회 15
숙취 지린다..해장 뭘로해??2
20:17 l 조회 10
한국 축구 욕하는 사람 와봐 ㅋㅋㅋㅋㅋㅋㅋ 3
20:1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