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7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하진 않은 (어디서 알게된건지는 모름) 예쁜 지인이나 
약간 몸매 부각되는 지인 사진에만 좋어요 누른걸 알게 됐어 ㅋㅋㅋㅋ심지어 하루 이틀 전에도 누르고 댕긴걸...
하 신경 쓰이고 짜증나짐...이런건 말 해야하나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만 이런걸 어케 말하지..에혀 걍 헤어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다른 여자분들 게시물엔 아예 좋아요를 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거의 안해!

친한 여사친정도만 좋어요 누르고 댓글 쓰는건 아는데
본문같은 사람들 몇몇 좋아요 누르고 댕김..뭐지 심지어 이틀전에도 하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게시물 보이면 좋아요 누르는거 아닐까? 나도 그냥 잘생긴 사람은 다 눌르긴해 그렇다고 남친을 덜사랑하는것도 아니고 완전 사랑해 그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둥이만 힘들어유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연애 초반에 애인이
예쁘고나 몸매 부각있는 인스타 맞팔 좋아요 누르는거 이해해줘?? 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다 하면 나도 걍 이해를 하려고 물어보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맞팔은 에바고
좋아요까지는 초반이면 이해해줄듯…..
근데 좀 짜치긴할거같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맞팔잉 사람이랴!!
그럼 맞팔 되오있으니까 그냥 이해하는게 좋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 근데 ㅈ 어렵다..
이미 맞팔이면 어쩔 수 없긴한데
앞으로 더 맞팔하면 나는 그냥 헤어질것같애ㅜ
계속 신경쓰일 것 같아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라면 사귄지 얼마 안 됐으니까 그냥 헤어짐.. 연애 초반인데 이런거 신경 쓰이면 차피 오래 못 갈 것 같구 이후에도 그냥 이런저런게 다 거슬릴 것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갑분 mbti 좀 그런데 엔프제라 저런걸로 이미 상처 받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infj인데 한 번 저런거 신경 쓰이면 괜히 다른 것도 다 미워보이더라구.. 그래서 초반이면 그냥 정리하는 편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시간 아까움... 좀 편해지면 저런걸로 개많이 싸울텐데 정 안 붙여졌을때 ㅃㄹ 헤어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정아직 ㅂㄹ없을때헤어지는거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헤어짐 여미새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개짜친다 시간 낭비 전에 당장 헤어지셈...
나도 동창 남자애 어쩌다 친추와서 인스타 친구인데
전~~~혀 안친하고 대화도 거의 안해봤는데
몸매 부각되는 스토리랑 얼굴 이쁘게 나온 스토리에만 좋아요 누르는거 개티나서 어이없었음
그런 남자애들 꼭 있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우 너무 음침한데... 초반이면 정들기전에 헤어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앞으로 신경쓸 미래 생각하면 피곤해서 헤어질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가 그런걸 찾아보는것도 싫고
앞으로 미래가 뻔히 보여서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솔직하게 말했어 그래서 걔가 더 신경 쓰겠다고 하고 좋아요 다 취소 누르고 친구 정리 싹함 (사귀기 2년전 게시물 좋아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발견하고 헤어짐 ㅇㅇ 후회없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손목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거 애인있다는 뜻이야?
23:01 l 조회 2
이별 왜이렇게 안잊혀지는거임
23:00 l 조회 5
남자들은 자기가 관심없는 여자가 밥먹자고 하면 부담스럽나?
22:59 l 조회 8
멀리 떠날 사람 좋아하는데
22:58 l 조회 6
안 좋게 끝낫다가 나중에 다시 잘 된 적 있음?
22:57 l 조회 11
진짜이쁘면 커뮤안함 특히 인티1
22:57 l 조회 14
내 기준 어른스러운 연하가 1등인거 같음
22:57 l 조회 11
여자들은 왜 남자 얼굴에 집착하는거야? 피지컬이나 능력도 중요하잖아3
22:56 l 조회 11
조현병있는 애 댓글 잘 달린다
22:54 l 조회 13
나 애인한테 집 산거 말해야하나??? 3
22:53 l 조회 12
오늘은 1~2시간 연락 안된다고 징징대는글 없네 ㅋㅋ
22:47 l 조회 15
인스티즈 하는지 모르겠는데10
22:47 l 조회 61
항상 본인이 더 중요한 사람이랑 연애 1
22:44 l 조회 24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22:43 l 조회 26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11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7
22:35 l 조회 49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2
22:34 l 조회 14
나 놀리는걸까??5
22:32 l 조회 65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8
22:31 l 조회 57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