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배운지 이제 반년된 수린인데
자유형 배영 하면 허벅지 불타게 하지 않는 이상 맨날 뒷사람한테 발 터치당해서 우왕좌왕함ㅜㅜㅜㅜㅜㅜ평영 접영은 걍 솩솩 나가서 너무 좋아
자유형 비트킥 그거 어케 하는데.
배영 물 안 먹는거 어케 하는데...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수영배운지 이제 반년된 수린인데 자유형 배영 하면 허벅지 불타게 하지 않는 이상 맨날 뒷사람한테 발 터치당해서 우왕좌왕함ㅜㅜㅜㅜㅜㅜ평영 접영은 걍 솩솩 나가서 너무 좋아 자유형 비트킥 그거 어케 하는데. 배영 물 안 먹는거 어케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