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ㅠ...
교수님이 못하게 하는건아닌데 네일하고 오니까 "그런건 나는 괜찮은데 다른 교수님들이 안좋게 볼 수도 있어"이러시거든
이거 걍 하지말라는거겠지....ㅎㅎ ㅠㅠ 당장 지우고 오긴했는데
드라이랩인데 네일도 못하니까 우울하구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ㅠ... 교수님이 못하게 하는건아닌데 네일하고 오니까 "그런건 나는 괜찮은데 다른 교수님들이 안좋게 볼 수도 있어"이러시거든 이거 걍 하지말라는거겠지....ㅎㅎ ㅠㅠ 당장 지우고 오긴했는데 드라이랩인데 네일도 못하니까 우울하구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