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언니가 있는데
이 언니가 이사를 작년에 했는데
내가 선물 안 사감 ㅠ ㅠ
(정식으로 집들이를 한 건 아님)
그래서 뭐 필요하냐구 내가 사주겠다고 했는데
얼마까지 가능하냐고 카톡왔으
보통 5...?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8) 게시물이에요 |
|
친한 언니가 있는데 이 언니가 이사를 작년에 했는데 내가 선물 안 사감 ㅠ ㅠ (정식으로 집들이를 한 건 아님) 그래서 뭐 필요하냐구 내가 사주겠다고 했는데 얼마까지 가능하냐고 카톡왔으 보통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