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1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8) 게시물이에요
말을 거의 안 하고 누가 뭐 말하면 할 말 없어서 그냥 허허 웃기만 해. 일할 때도 내가 대신 뭔가 하고 싶지만 다들 나보다 더 일을 잘하니까 민폐겠다 싶어서 그냥 가만히 있고, 퇴근할 때도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가보겠다하고 퇴근해.
절대 내가 먼저 말 안 걸고 밥도 다 같이 먹으니까 낯가려서 거의 못 먹고 그냥… 애 같아. 20대 중반 회사원인데 이런다.. 내 기억으론 성인되고 나서 사람들이랑 대화를 거의 안 해봐가지고 대화 이어나가는거랑 술자리 예의 같은 거 회사 와서 배웠어. 근데도 부족하고… 내가 여기서 나이로도 경력으로도 막내긴 하지만 그냥…. 난 30,40 넘어서도 이럴 것 같아서 사회성이 없나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사회성보다는 낯가리고 수줍은 거 아냐?
그런건 보통 시간 지나면 어느정도 해결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낯가림이 많이 심해서… 알바할 때도 정말 힘들어서 혼자 물품 정리하는 일만 하고 그랬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한마디도 말 안걸어? 에이 설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 일이 뭐가 있어… 업무 관련한 거 빼고는 없어서… 다른 분이랑 둘이서 출장 나갈 때도 난 아무말 없이 가는 거 괜찮은데 상대방은 좀 불편해보이더라고. 먼저 말 걸어주시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하다.. 다들 나한테 말이 없으시네요 이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브라입어도 꼭튀인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
3:10 l 조회 1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
3:10 l 조회 1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3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1
3:08 l 조회 5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10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2
3:08 l 조회 4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5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9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11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2
3:06 l 조회 10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1
3:05 l 조회 1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4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2
3:03 l 조회 10
존예가 되고싶다2
3:03 l 조회 10
와 3시야
3:03 l 조회 11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57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