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2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집 차 일터 자격증 옷 밥 놀러간거 건강 그리고 간단한 문화생활(유행하는 영화같은거) + 부대끼는사람이나 아기 얘기


99퍼 이중 하나임 여기서 돌려막기 하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걍 저게 일상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파당함 ㅠㅠ 그냥 상대방 일상이 제일 궁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씨, 요즘 맛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찔린다ㅋㅋ
그래서 친구 얘기 듣는게 더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 게 좋아
개인의 상상, 철학, 엉뚱한 척 안 궁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구 얘기만 해도 하루종일 얘기할 게 한바가지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개인적으로 야구같이 데일리스포츠얘긴 진짜 안좋아함 나라에서 시간 버리라고 만든거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약에~ 얘기 진짜 싫어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러면 나 이제 할 말 없어요 ㅠㅠ 내 영업 비밀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 그래서 계속 일상 물어보는구나 익인 통찰력 좋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N은 그럼 무슨 얘기를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의 범주를 벗어나서 얘기할때도 많고
현실적인 게 주제더라도 그안에서의 가치관이나 철학? 의미에 대해 얘기할때도 많은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저게 걍 일상적인 이야기니까 편하게 할 수 있는 거 아냐?
이야기하다보면 다른 주제로 넘어가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른가? S랑 대화할때는 저 주제 안에서 무조건 돌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쌉N인데 나같경 화장품 야구 아이돌 얘기를 겁나 딥하게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케알앗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찔렸네 큐ㅠㅜ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완전 n인데 s친구들한테 궁금한게 너네의 가치관에 대해 물어보는것도 싫어?? 만약에~ 이런 상상 말고 어떤 주제에 대한 가치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ㅇㅈ이다 그리고 철학적인거 좀 뜬구름 잡는듯한 얘기 시작하면 바로 안광 사라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저거만 대화하는게 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n들이랑 대화해보고 싶다 재밌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N 친구가 만약에~ 이런 주제나 철학적인 이야기 꺼내면 갑자기 머리가 복잡해짐....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1
9:02 l 조회 6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3
9:01 l 조회 9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15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13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4
9:00 l 조회 24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8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5
8:59 l 조회 33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36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6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6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11
8:57 l 조회 25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8
8:57 l 조회 52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49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0
8:56 l 조회 39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20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1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2
8:53 l 조회 82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5
8:53 l 조회 41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4
8:53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