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2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친구보러 호주가서 시드니공항도착했는데 출국게이트가 너무 혼잡한거야.. 뭔가 무서웠음 

옆에 같비 탄것같은 한국여자분 있었고 그분한테 혹시 뭐가 줄이냐고 물었는데

그분이 ㅜ머 말하면서 알려줬음..그러고 그분이랑 같이 줄 기다림 

스몰토크했는데 그분은 호주살고 저번달에 잠깐한국있엇다가 다시 들어왔다는거임 그러다가 그분이 언제까지 호주에있냐고 한번 밥먹자구 그러면서

본인 카톡이라고 닉네임을 알려줫거든...?

내가 그분 카톡 닉네임을 검색창에 그냥 써둔 상태로 그분하고 헤어졌음 출국게이트나오니까 친구가 기다리고있었거든..

근데 그때 너무 정신없어서 그대로 카톡을 나옴... 나중에 다시 들어갔는데 시간이 너무 지나서 기본화면으로 돌아갔음...

아직도 생각나 ㅋㅋㅋㅋㅋ 그분하고 밥먹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그냥 좋은 인연이었을것같아가지구

대표 사진
익인1
으아아아 아쉬워라
다음에 언젠가 우연히라도 만나면 좋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줄여서 줄여서 말한건데 대화할때 느낌이 너무좋았거든 그래서 나도 진짜로 다시 만나서 밥먹을 의향이 있었는데 ..ㅠㅠ.....너무너무 아쉬워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남자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나 여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미국 사는데 그런인연으로 만난사람 한 세명 됨.. 매년 한국 놀러가는데 갈때 만남.. 이런 인연도 좋은거 같아. 쓰니랑 나랑도 좋은 인연이면 좋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 아아아 나두 그런 낭만적인 인연 만들고싶었어.... 대화도 잘통했었는데 :((((((((((((((((( 미국살구나 ㅎㅎ 진짜 인연이라면 우리 만나게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그러니까. 만날사람은 이러나 저러나 다 만나게 되 있는거 같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주 한인사이트 가입해서 글이라도 써봐 혹시모르자나 아는사람 얘기 거쳐서 닿을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너무 시간이 오래지나서....ㅠㅠ.........이름은 기억나는데 그분이 날 다시 보고싶어할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선뜻 카톡알려준거보면 꽤 외향적인 분일거같은데 반가워할거같아서 ㅋㅋㅋ 호주한인사이트 여러개 있는데 시드니면 호주ㄴㄹ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그...그게머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아쉽다ㅜㅜ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점심도시락 김치볶음밥 vs 계란카레
18:40 l 조회 1
룩트 그릭요거트 먹어본사람!!!
18:40 l 조회 1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1
18:40 l 조회 3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2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1
18:39 l 조회 4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2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2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7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7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8
18:38 l 조회 38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2
18:37 l 조회 11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4
18:37 l 조회 11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50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42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4
18:36 l 조회 18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25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6
18:36 l 조회 23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5
18:35 l 조회 41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